무직자도 가능한 마이너스 통장 비상금 대출 3가지 알아볼까요?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직장이 없는 사람도 대출이 가능한 마이너스 통장 비상금 대출 3가지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대출 규제가 점점 더 강화되어 신용도가 낮거나 DSR 제한에 걸려서 대출이 불가능한 경우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하지만, 무직자거나 신용도가 낮아도 최소한의 비상금은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제도가 있습니다. 아래 내용을 참고하세요.

     

     

    2023년 정부지원 저금리 대출 3가지 정리 바로가기 >

     

     

    무직자 마이너스 통장 비상금 대출

    비상금 대출은 말그대로 직장이 있든 없든 당장 필요한 비상금을 빌려주는 제도입니다. 담보가 없다 보니 한도는 300만 원으로 높지는 않습니다.

     

    신용도에 따라서 달라지지만 금리는 6%~9% 정도입니다. 한도 자체가 높지 않기 때문에 이자를 일 단위로 환산하면 몇백원 수준이죠. 그리고 어차피 장기로 빌리는 돈이 아니고 짧게 쓰고 다시 채워 넣는 성격의 돈이라서 금리가 절대적으로 중요하지는 않습니다.

     

    대출 기간은 1년 기준이며, 5년차까지 연장이 가능합니다. 최근에는 은행의 방문이 필요없고 신용조회도 전산으로 자동으로 연계되어 있어서 특별히 준비할 서류는 없습니다.

     

    대출 형태는 마이너스 통장으로 받는 방법도 있고 일시금으로 수령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그래서 마이너스 통장 비상금 대출이라는 이름이 붙습니다. 심사가 통과되면 대출금은 즉시 입금됩니다.

     

     

    비상금 대출 받을 수 있는 곳

    은행별로 비상금대출은 모두 취급을 하지만, 모바일로 즉시 가능한 곳 세 곳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
    2. 케이뱅크 비상금 대출
    3. 토스 비상금 대출

     

     

    카카오톡 비상금 대출 1분만에 받는 법 바로가기 >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

    카카오톡 비상금 대출이라고 불리기도 하지만, 정식 명칭은 카카오뱅크 마이너스 비상금 대출입니다. 한도는 300만원이며, 자격은 만 19세 이상 신용등급 8등급 이내입니다.

     

    대출 신청하는 방법은 카카오뱅크 어플을 설치하시고 카카오뱅크 계좌를 만드세요. 그리고 메뉴 → 대출신청 → 비상금 대출 → 신청하기 순으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글을 참고하세요.

     

    카카오뱅크 앱 다운로드 바로가기 >

     

     

    케이뱅크 비상금 마이너스 통장 대출

    캐이뱅크의 경우에도 대출 한도는 300만원이며, 마이너스 통장 방식이므로 이자가 나갈 수 있을 만큼은 통장에 남겨두셔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이자 납입 연체로 인해 신용도 하락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준비 서류는 없으며, 어플을 설치하고 케이뱅크 계좌를 만들면 즉시 대출 심사와 진행이 가능합니다.

     

    메뉴 → 대출 → 비상금대출 순으로 진행하셔서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특례 보금자리론 신청 자격 금리 정리: 4%대 이자로 5억 대출받는 방법 바로가기 >

     

     

    토스 마이너스 통장 무직자 대출

    토스 어플에서도 비상금 대출이 가능합니다. 조건은 만 19세 이상이며 신용등급 6등급 이상이면 됩니다.

     

    토스 어플에서 대출 메뉴로 들어가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토스를 통해서 마이너스 통장 개설시 수협을 통해서 개설됩니다. 중도상환 수수료는 없으며 대출 기간은 1년 기준이며 3년까지 연장 가능합니다.

     

    토스 앱 다운로드 바로가기 >

     

    지금까지 무직자 마이너스 통장 비상금 대출 세 가지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비상금 대출이 아니더라도 다른 대출 상품들이 많이 있습니다.

     

    중금리 햇살론이나 새희망홀씨 대출등이 있으므로 꼼꼼하게 조건 알아보시고 상담 신청 해보시기 바랍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정부지원 수협 새희망홀씨 대출 신청자격과 방법 바로가기 >

    국민은행 사잇돌 대출 자격, 최신 금리, 조건 공유 바로가기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