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분만에 가능한 토스뱅크 비상금대출 신청 후기 쉽네

    혹시 소액으로 비상금대출이 필요하신가요? 제가 직접 해보면서 토스뱅크 비상금대출을 신청할 수 있는 조건과 금리, 신청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잠깐 카드비를 낸다거나 가까운 친구의 경조사비가 필요한데 월급날이라 맞지 않아서 일주일 정도 100~200만 원이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평소에는 이정도는 현금으로 가지고 있지만, 살다 보면 하필이면 딱 떨어졌을 때 이런 돈이 필요한 경우가 있더라고요. 그럴때그럴 때 카드론이나 현금서비스를 쓰면 신용점수가 크게 하락합니다. 그렇다고 친구한테 빌리자니 괜히 더 껄끄럽습니다. 그럴 때는 비상금대출이 딱입니다. 잠깐 쓰고 바로 갚고 나서 해지하면 되거든요.

     

     

    카카오톡 비상금 대출 1분만에 받는 법 바로가기 >

    🔺카카오톡 비상금 대출도 금리 비교해 보세요.🔺

     

    여기서 잠깐 마이너스통장과 비상금대출의 차이점을 알려드릴게요. 둘이 방식이 비슷해보여도 다른 점이 있습니다. 마이너스통장은 일단 나의 신용도와 소득을 기준으로 금리와 한도가 정해집니다. 그러나 비상금대출은 나의 소득은 보지 않고요. 또한 신용점수가 낮더라도 서울보증보험에서 보증을 해주기 때문에 승인을 받을수받을 수 있는 구조로 되어있어요. 그래서 직장이 없는 주부나 대학생도 신청해서 받을 수 있는 대출이 바로 비상금대출이랍니다.

     

     

    토스뱅크 비상금대출 신청방법

    먼저 토스뱅크앱을 설치해야 합니다. 아마도 이 글을 읽는 분들은 모두 토스 뱅크 앱이 설치되어있고 가입도 되어있을 것 같은데요. 그래도 혹시 아직 설치를 안하진 분들이 있다면 아래 링크로 앱을 설치해 주세요. 공식 홈페이지의 앱 설치 페이지이니 안심하고 들어가 보셔도 됩니다. 아니면 직접 검색창에서 '토스 뱅크'라고 검색을 해서 들어가셔도 됩니다.

    토스뱅크 비상금대출00
    토스뱅크 비상금대출00

     

     

    토스 뱅크 앱 다운로드 바로가기 >

     

    1. 토스 뱅크 앱 실행 및 비상금대출 선택하기

    토스 뱅크 앱을 설치하셨으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진행해 주세요. 이미 가입하신 분들도 계실 테니 이 과정은 생략하도록 하겠습니다. 로그인까지 마쳤다면 아래와 같은 메인 화면이 보일 텐데요.[상품 찾기]를 눌러주세요. 이제 아래쪽으로 내려오시면 [마이너스통장] 밑에 [비상금대출]이라고 보이실 거예요.[비상금대출]을 눌러줍니다.

    토스뱅크 비상금대출01
    토스뱅크 비상금대출01

     

    2. 상품 설명 확인하기

    이제 토스뱅크 비상금대출의 상품 정보가 보일 겁니다. 최대한도는 누구나 300만 원이고요. 현재 최저금리는 5.73%입니다. 얼마 전까지 7%대였는데 많이 내려왔네요. 아래에 있는 설명들을 모두 읽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특히 상품안내를 눌러보시면 비상금대출은 '재직 및 소득 제한 없이 서울보증보험의 개인금융신용보험 가입이 가능한 고객'이 대상인 것으로 나옵니다. 보통 만 19세 이상 내국인이고 특별히 연체이력이나 개인회생, 파산면책 중이 아니면 가능합니다. 상품 내용을 확인하셨으면 [비상금대출 알아보기]를 눌러주세요.

    토스뱅크 비상금대출02
    토스뱅크 비상금대출02

     

    4. 약관에 동의하기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면 전체 동의를 눌러주시고요 [확인]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여기에서 꿀팁을 하나 알려드릴게요. 비상금대출은 중도상환 수수료가 없습니다. 그런데 금리는 즉각적으로 반영이 안되요. 즉, 기준금리가 내려갔다면 내가 가진 비상금대출을 빨리 갚은 다음, 다시 빌리면 조금 더 내려간 금리의 비상금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토스뱅크 비상금대출03
    토스뱅크 비상금대출03

     

    5. 심사 기다리기

    이제 10초 정도 기다리면 심사를 진행하고 완료가 됩니다. 그 결과, 저는 300만 원을 연 5.95%로 받을 수 있다고 나오네요. [빌리기]를 누르면 비상금 대출이 실행되고요. 토스 뱅크에서 최대 300만 원까지 마이너스 형태로 돈을 인출할 수 있습니다.

    토스뱅크 비상금대출04
    토스뱅크 비상금대출04

     

    단, 주의사항은 300만 원을 모두 빼시면 안 된다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한 달에 한번 내가 사용한 만큼의 대출금애 대해서 이자가 나가는데요. 이 돈도 토스뱅크 기본 계좌에서 빠져나가기 때문이에요. 한도가 -300만 원이기 때문에 최소한 5만 원 정도는 남겨두셔야 이자가 빠져나갈 수 있습니다. 안 그러면 연체가 발생하게 되고요. 짧은 기간이더라도 연체 기록이 남게 되면 신용점수가 하락하고 기록이 남기 때문에 절대적으로 주의하셔야 합니다.

     

     

    지금까지 토스뱅크 비상금대출받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정말 간단하지 않나요? 혹시, 이렇게 비상금대출받기가 쉽다면, 다른 은행들에서도 비상금대출을 여러 개 중복으로 받으면 꽤 큰돈이 될 거라는 생각이 들지 않으신가요? 그 질문에 답해드리겠습니다. 아래 링크로 확인해 보세요^^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혹시, 비상금대출은 중복 가능할까? 사실은.. 바로가기 >

    나만 몰랐던 연 4.1% 자유입출금 통장 개설하는 방법은? 바로가기 >

    2023년 정부지원 저금리 대출 3가지 정리 바로가기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