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비상금 대출 1분만에 받는 법

    카카오톡 비상금 대출은 마이너스 통장개념이지만 온라인으로 간단하게 신청이 가능하다는 점과 신용도에 무관하게 비상금으로 쓸 만큼의 작은 한도의 금액을 즉시 입금받을 수 있는 카카오뱅크의 금융상품입니다. 지금바로 자신의 금리와 한도를 확인해보세요. 감사합니다.

     

     

     

     

     

     

     

     

     

     

     

     

     

     

     

     

    카카오톡 비상금 대출 신청

     

    ✔️신용등급 올리는 12가지 방법 ✔️신용대출한도 늘리는 방법 ✔️신용점수제와 신용점수표 ✔️신용등급 무료조회
    ✔️정부지원 소상공인 고용유지대출 ✔️내집마련 디딤돌대출 ✔️1금융권 대출꿀팁 3가지 ✔️제2금융권 대출꿀팁 3가지

     

     

    카카오톡 비상금 대출신청하는 방법과 놓치기 쉬운 주의사항을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현재도 많이 쓰이고 있지만, 예전에는 보통 1금융권에서 마이너스 통장을 개설해서 사용 하시는 분들이 많았어요. 일반적으로 마이너스통장 대출은 한도가 직장인의 경우 5000만원 정도입니다.

     

    마이너스 통장도 대출이지만 아무때나 한도 안에서 자유롭게 빼서 쓰고 여유 있을때 다시 채워 넣으면 이자가 발생하지 않기 때문에 편리해서 많이들 사용했습니다. 갑자기 발생할지도 모르는 급한 상황에 대처하기 위해서 여유가 있어도 뚤어놓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마이너스 통장도 엄연한 대출상품이기 때문에 은행에 직접 방문을하고 대출 서류를 작성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더군다나 요즘에는 부동산 때문에 대출 규제가 심해지면서 까다로운 심사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하지만, 카카오톡 비상금 대출은 정말 복잡한 절차 하나도 없이 본인 명의의 핸드폰만 있으면 1분만에 대출금이 나옵니다. 정말 급할때 받는 대출이죠. 쓰고나서 바로 갚으면 됩니다. 어차피 마이너스 통장개념과 똑같아서 사용하지 않은 돈에 대해서는 이자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소득이 없어도 신용불량자만 아니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는 점이 기존의 마이너스 통장 대출과 다른점 중 하나입니다. 이것이 가능한 이유는 한도가 소액이기 때문입니다.

     

    만약, 카카오 비상금 대출이 안되더라도 잘 알려지지 않은 정부지원 대출상품 종류가 많습니다. 관련홈페이지에서 대표 상품 외에도 찾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아는 사람들은 모두 지원받고 있답니다.

     

    홈페이지의 검색창에서 '직장인' 또는 '소상공인'으로 검색해보시면 내가 몰랐던 유형의 상품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계좌 준비

    기본적으로는 위에서 말씀드린대로 핸드폰만 준비하시면 됩니다. 추가적으로 카카오뱅크 계좌가 있어야 합니다. 혹시 카카오페이와 카카오뱅크를 헷갈려하시는 분들이 계실지도 모르겠습니다. 카카오페이는 시중의 어느 은행이나 모두 연결해서 대시 결재를 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그러나 카카오뱅크는 엄연한 하나의 은행이랍니다.

     

    그리고 카카오톡 비상금대출은 카카오뱅크의 대출상품 중 하나입니다. 따라서 카카오뱅크 계좌가 있어야 대출을 받을 수 있답니다. 그러나 없다고 하더라도 걱정하지 마세요. 카카오뱅크 계좌를 만드는 방법도 간단합니다. 타은행계좌, 신분증, 본인명의의 핸드폰만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비상금 대출 신청 방법

    이제 카카오뱅크앱으로 들어가신 다음, 아래쪽 메뉴에서 가장 오른쪽에 있는 […]을 눌러주세요. 쭉 내려오시면 [비상금대출]이 보일겁니다. 눌러주세요. 그러면 최대한도 300만원에 최저금리 연3.49% 그리고 평균소요시간 60초(1분) 이라는 내용이 보일겁니다. 여기에서 [신청]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카카오톡 비상금대출 신청방법

     

    이때, 주의할점은요 최저금리가 연 3.49%인 것이지 모든 사람에게 이 금리가 적용되는 것은 아니라는 점 입니다. 고신용자의 경우, 비슷하게 나올것이고 중신용자의 경우 연 5~6%정도가 나온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신용불량자인 경우에는 대출승인이 거절될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포기하지 마세요. 카카오뱅크 외에도 적극적으로 찾아보면 비상금대출을 받을 수 있는 금융사는 많습니다.

     

    이제 약관에 동의하시고 [다음]을 누릅니다. 선택옵션에 동의하시면 우대금리 0.1%가 추가되니 옵션도 선택해주세요. 핸드폰으로 본인인증을 받으시구요. 그러면 순식간에 적합/부적합 판정이 납니다. 본인의 소득과 부채상황을 선택해주면 자신이 받을 수 있는 금액과 대출금리가 나옵니다. 저는 연 4.951%가 나왔네요.

    카카오톡 비상금대출 대출금리

     

    그리고 이제 자신의 대출 사용 용도를 선택하고 알림톡도 설정하시면 됩니다. 이자나 입출금이 발생하면 카카오뱅크에서 알람이 오는 것입니다. 이제 아래쪽에서 [다음] 버튼을 누르면 '비상금을 충전하시겠습니까?'라고 나옵니다. 여기에서 [예]를 누르면 카카오톡 비상금 대출이 실행되고 1분 이내로 대출금이 나의 카카오뱅크 계좌로 입금됩니다. 진짜 좋은 세상이네요.

     

    대출 기간은 1년이고 1년이 지나면 연장도 가능합니다. 대출금은 빨리 갚을수록 이자가 덜 나간다는 사실은 상식이죠? 카카오톡 비상금대출은 마이너스통장 방식이므로 사용하지 않으면 이자가 나가지는 않습니다. 사용을 했으면 가급적 빨리 원금을 채워 넣으면 됩니다. 이자 납입일은 매월 23일입니다. 보통 월급을 21일에 받는 분들이 많아서 이렇게 정해진것 같습니다.

     

    주의사항

    여기서 주의하실점이 있습니다. 이자가 나의 카카오뱅크 계좌에서 나갑니다 그러므로 이자를 낼 돈보다 잔금이 적은 경우에는 대출이자 연체가 됩니다. 300만원에 대한 전체 이자는 평균적으로 한달에 5%로 잡으면 12,000원 정도 입니다. 이런 작은 돈 때문에 신용이 깍이는 것은 피해야하겠죠?

     

    자본주의에서 대출은 나쁜것이 아니라 잘만 활용하면 굉장히 좋은 것입니다. 레버리지를 일으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섣불리 주식투자나 코인에 투자하기보다는 이 돈으로 좋은 강의를 듣거나 세미나에 참가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성공하신 분들으 책을 사서 읽거나 학원에 등록하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신용등급 올리는 12가지 방법 ✔️신용대출한도 늘리는 방법 ✔️신용점수제와 신용점수표 ✔️신용등급 무료조회
    ✔️정부지원 소상공인 고용유지대출 ✔️내집마련 디딤돌대출 ✔️1금융권 대출꿀팁 3가지 ✔️제2금융권 대출꿀팁 3가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