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 모르는 인터넷가입시 현금많이주는곳 47만원 받기 쉽네

    혹시 인터넷 약정 3년이 모두 만료되셨나요? 그렇다면 무.조.건 인터넷을 다른 곳으로 옮기거나 재약정을 해야됩니다. 왜냐하면 인터넷을 신규로 가입하면 사은품으로 현금이나 상품권을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냥 3년마다 한번 받는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저는 47만원 받았네요. 결합 상품에 따라서 다르지만 최대로 주는곳 찾는법 제가 알려드리는대로 하시면 쉽습니다.

     

    인터넷가입 현금많이주는곳00
    인터넷가입 현금많이주는곳00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 현금화 및 계좌이체 방법 바로가기 >

     

    🔺혹시 카드포인트 어떻게 사용하고 계신가요? 현금으로 전환해서 내 통장으로 입금 받는게 가장 효율이 좋습니다. 이 방법을 모르셨다면 위 링크로 확인해보시고 카드 포인트를 현금으로 전환하세요.🔺

     

    최저가 인터넷 가격비교 및 가입방법

     

    가장 기본조건으로 아무런 결합 없이 인터넷만 단독으로 가입해도 최소 10만 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IPTV랑 결합하면 45~47만 원을 받을수 있습니다. 약정 기간은 기본 3년입니다. 이 이상은 카드할인까지 더한거라고 보시면 맞습니다.

     

    이때는 새로운 업체로 옮겨도 되고, 그냥 쓰던 곳에서 재약정을 하셔도 됩니다. 어차피 신규나 재약정이나 현금지원 사은품 받는것은 똑같거든요. 하지만, 인터넷 업체별로 프로모션을 하는 곳도 있고, 고사양의 인터넷은 전용망이 깔린 업체만 가능하기 때문에 이부분은 따로 알아보셔야 합니다. 그 방법은 아래에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인터넷 가입 통합 대리점을 이용해야 하는 이유

    인터넷 업체는 통신3사가 있습니다. SK브로드밴드, KT인터넷, LGU+이렇게죠. 직접 각 통신3사의 다이렉트 콜센터를 통해서 가입을 하셔도 되고 백메가통신의 달인과 같은 통합 인터넷 가입 대리점을 통해서 가입을 하셔도 됩니다. 어차피 사은품은 거의 같습니다.

     

    하지만, 통합 인터넷 가입 대리점을 이용하시면 조금이라도 사은품을 더 주는 곳을 소개받을수 있습니다. 그리고 내가 원하는 인터넷 속도가 지원되는 통신사를 알아서 조회도 해줍니다. 또한, 가장큰 장점은 사은품을 상품권이 아니라 현금으로 바로 쏴준다는 것입니다. 지금부터 인터넷 최저가 비교 및 가입방법을 알려드릴게요.

     

    1. 검색창에 '인터넷 가입' 검색하기

    검색창에서 '인터넷 가입'으로 검색을 해주세요. 그러면 다양한 대리점 광고들이 보일겁니다. 아니면 아래의 링크로 백메가 인터넷이라고 굉장히 유명한 업체로 바로 이동하셔도 됩니다.

    인터넷가입 현금많이주는곳01
    인터넷가입 현금많이주는곳01

     

    2. 인터넷 가입 상담을 위한 전화번호 입력하기

    아래와같은 페이지가 나오면, 인터넷 3사의 요금체계를 한번 둘러 보신 다음 가장 아래로 내려가서 [상담 신청하기]를 눌러주세요.

    인터넷가입 현금많이주는곳02
    인터넷가입 현금많이주는곳02

     

    3. 전화번호 입력하기

    상담전화를 받을 전화번호를 입력하고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에 체크를 해줍니다. 그리고 [상담 신청하기] 버튼을 눌러주시면 상담신청이 완료됩니다. 단, 평일에는 오전 9시부터 저녁 6시 30분까지, 토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2시까지만 영업을 한다는 점 참고하세요.

    인터넷가입 현금많이주는곳03
    인터넷가입 현금많이주는곳03

     

    4. 전화 상담하기

    잠시 기다리면 백메가로부터 전화가 옵니다. 상담사에게 내가 가입하고 싶은 인터넷 결합 조건이랑 인터넷 속도를 알려주면 어떤 통신사에 가입하는게 유리한지 알려주고 가입도 진행을 해줍니다. 안내에 따라서 인터넷 가입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인터넷 가입시 혜택 쉽게 비교하는 방법

    이때, 월 요금과 사은품을 제대로 비교하기가 조금 어려운 점이 있습니다. 왜냐하면 요금은 할부가 되어있는 상태이고 혜택은 한번에 받기 때문인데요. 간단한 방법이 있습니다. 월 요금에 36을 곱하고 사은품 가격을 빼면 해당 인터넷 요금의 정확한 소비자가를 알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서 500M인터넷에 ipTV를 결합하면 월 요금이 35,200원 인데요. 사은품은 47만원입니다. 그러면 월 요금 35,200원에 36을 곱하면 1,267,300원이고 여기에서 47만 원을 빼면 내가 3년간 내야 할 총 요금은 797,200원이 되는 겁니다. 이런식으로 다른 인터넷 업체와 상품을 비교해보시면 쉽습니다.

     

    소비자가: 35,200원 x 36 - 470,000원 = 797,200원

     

     

    지금까지 인터넷 최저가 가격비교 하는 방법과 가입하는 방법을 알려드렸습니다. 혹시, 핸드폰 요금을 절약하고 싶으시면 아래 알뜰폰 가입하는 방법을 참고하시고요. 금리가 비싼 대출을 이용하고 계시면 저렴한 정부지원 대출로 갈아타시기 바랍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2023년 정부지원 저금리 대출 3가지 정리 바로가기 >

    나만몰랐던 자동차 보험 26만원 아낀 방법은? 바로가기 >

    알뜰폰 추천 요금제 데이터무제한 1만원대라고? 바로가기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