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한 삼쩜삼 환급 방법으로 7만7천원 환급받은 후기 원리와 수수료는?

    삼쩜삼으로 숨은 세금 환급액 찾는 방법에 대해서 확인하고 싶으신가요? 그렇다면 잘 오셨습니다. 삼쩜삼은 어떤 원리로 세금을 환급해준다는 것일까요? 원리는 간단합니다. 이미 낸 세금에 대해서 종합소득세 신고를 하지 않아서 환급액을 찾아가지 않은 경우에 대해서 대신 종소세 신고를 해주고 환급금을 찾아주는 것입니다. 그 과정에서 총 환급금의 15%의 수수료를 가져갑니다. 그럼 지금부터 삼쩜삼으로 내가 낸 초과 세금을 환급 받는 방법과 수수료, 후기, 환급 대상, 삼쩜삼의 세금 환급 구조 등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건강보험료 136만원 환급 받는 방법 바로가기 >

    숨은 보험금 찾기 '내보험 찾아줌' 이용 방법 바로가기 >

    🔺건강보험료와 보험 환급금도 찾아가세요!🔺

     

     

    삼쩜삼 세금 환급후기
    삼쩜삼 세금 환급후기

     

    삼쩜삼이란?

     

    많은 분들께서는 삼쩜삼을 세금 환급을 처리해주는 업체로 오해하고 계시는데, 실제로 삼쩜삼은 개인 종합소득세 신고를 위해 대리해주는 어플입니다. 우리가 직장이나 아르바이트 등을 통해 받는 월급은 이미 국가에 납부해야 할 세금이 제외된 금액입니다. 특히 프리렌서들의 경우에는 국가에 3.3%의 세금을 먼저 내고 제외된 금액을 받게 됩니다.

     

    종합소득세 신고를 하게 되면 소득 구간과 소비한 내역에 따라서 세금을 공제해주는 항목들이 있는데요. 종합소득세 신고를 하지 않으면 3.3% 미리 낸 세금액이 더 클수 있기 때문에 그 차액을 국세청으로부터 환급받지 못합니다. 이런 눈먼돈을 찾아주는 서비스가 바로 삼쩜삼인 것입니다.

     

    삼쩜삼의 세금 환급 원리는?

    삼쩜삼의 환급 원리에 대해 간략히 설명드리겠습니다. 보통 종합소득세 신고를 하면 국세청에서는 환급해야 할 금액이 있다면 알려줍니다. 그러나 프리랜서나 알바생들은 세무사 같은 전문가를 고용할 여건이 되지 않는 경우도 있고, 자신이 환급받을 수 있는 세금이 있다는 사실조차 모를 때가 많습니다. 그래서 당연히 종합소득세 신고도 하지 않죠.

     

    이러한 허점을 삼쩜삼이 잘 파고들어 해결해 주는데, 카카오톡과 연계하여 사용자가 본인의 정보를 입력하면 즉시 지난 5년간의 세금 내역을 조회해서 환급받을 수 있는 종합소득세 환급액을 계산해줍니다. 또한 실제로 삼쩜삼을 통해 환급을 진행하면 종합소득세 신고를 대리하고, 그 대가로 환급액의 15%를 받게 됩니다.

     

    국세청에서 직접 종합소득세 신고를 하고 환급액을 신청해도 되는데요. 환급액이 크지 않은 분들은 삼쩜삼을 이용해서 편리하게 환급을 받는게 낫겠습니다. 하지만, 세금 환급액이 100만원을 넘어간다면 수수료만 15만원 이상을 내야하므로 직접 홈택스를 통해서 종합소득세 신고를 하고 환급액을 신청하는것이 좋습니다. 이 방법은 다음 포스팅으로 알려드리겠습니다.

     

    삼쩜삼 환급 후기

    삼점삼은 최근 2030세대에서 매우 인기가 있는 어플리케이션이므로, 제 주변에서도 많은 사람들이 삼점삼 환급 서비스를 직접 이용한 경험이 있습니다. 제 지인들과 각종 커뮤니티의 삼점삼 사용 후기를 종합해 본 결과, 다음과 같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 종합소득세 환급액이 있다는 것을 몰랐는데, 삼점삼 덕분에 꽤나 많은 금액을 환급 받았습니다.
    • 국세청의 홈택스 서비스는 친절하지 않았지만, 삼점삼은 직관적이고 편리합니다.
    • 카카오톡과 연동되어 있기 때문에 신뢰성이 높아 1천만명이나 사용한다는 것이 믿음직스럽습니다.
    • 삼점삼 서비스는 편리하지만, 10%의 환급 수수료는 조금 비싸다는 생각이 듭니다.

     

    대체로 젊은 세대에서는 삼점삼을 통해 종합소득세 환급액이 있다는 사실을 처음 알았으며, 환급금을 받아 기분이 좋다는 이야기도 많이 들립니다. 특히 세무사를 찾기 어려운 아르바이트생이나 프리랜서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다만, 이미 종합소득세 환급에 대해 알고 있는 친구들은 삼점삼에서 종합소득세 신고를 대신 해 주는 것만으로 15%의 수수료를 책정하는 것이 조금 지나친 것으로 생각됩니다. 수수료를 고려한다면 국세청에서 직접 환급받는 방법도 추천드립니다. 

     

     

    삼쩜삼으로 세금 환급 신청하는 방법

    1. 카카오톡에서 친구추가 버튼을 누르고 '삼쩜삼'을 추가해주세요.
    2. [예상환급내역 확인] 버튼을 눌러주세요.
    3. [환급액 조회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4. 카카오 로그인을 해야 합니다. [카카오계정으로 계속하기]를 눌러주세요.
    5. 5년간의 총 소득이 잡힙니다. 다음을 눌러서 진행해주세요.
    6. 환급이 가능한 년도가 나옵니다. 저는 2020년 환급액이 있네요. 다음을 눌러주세요.
    7. 저는 77,509원 환급이 가능하다고 나옵니다. [내 세금 돌려받기]를 눌러주세요.
    8. 다양한 결제수단이 나옵니다. 자신이 원하는 결제수단으로 결제를 해주세요.
    9. 부양가족 정보를 입력해줍니다.
    10. 환급 계좌를 입력합니다.
    11. 홈택스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정리

    삼쩜삼은 내가 하지 않은 종합소득세 신고를 대행해주면서 내가 이미 3.3%의 세금을 내고 돌려받지 않은 공제 환급액을 대신 찾아주는 서비스입니다. 대신 내가 받게 될 환급세액의 15%를 수수료로 가져갑니다. 따라서, 환급액을 조회 해보고 10만원 미만이면 수수료를 내고 편리하게 환급을 받으시면 됩니다. 그러나, 환급액이 고액이라면 직접 홈택스에서 기한후 신고로 종합소득세 신고를 하시고 환금액을 찾으시길 바랍니다. 아래에는 알아두면 돈이 되는 정보들입니다.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2023 근로장려금 신청 기간 및 지급일, 신청 기준과 방법 총정리 바로가기 >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 현금화 및 계좌이체 방법 바로가기 >

    나만몰랐던 연4.1% 자유입출금 통장 개설하는 방법은? 바로가기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