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시세의 95%까지 가능한 SBI사업자대출 조건과 금리, 신청방법

    대출을 알아보고 계신가요? 잘 오셨습니다. 자가로 보유한 아파트가 있다면 주택담보대출을 받으면 되지만, LTV는 최대 70%입니다. 하지만, 사업자 대출로 진행하시면 아파트 시세의 최대 95%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또한 대출 한도도 기존 8억이 아니라 최대 20억까지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 내용을 참고하세요.

     

     

    저금리 상가대출 및 건물대출 상품 은행별 정리 바로가기 >

     

     

    신청대상 및 자격요건

    SBI사업자대출 신청 대상은 사업자등록을 하고 영업중인 개인사업자로서 아파트나 주상복합아파트, 아파트형 연립주택을 보유하고 있으면 됩니다. 추가적으로 소득증빙이 가능한 만 19세 이상인 성인어야 하고 신용등급은 NICE 신용평점 기준 430점 이상이면 됩니다.

     

     

    1. 대출 약정 금리

    금리는 기준금리에 가산금리가 더해져서 산정되며 연 9%~18%까지 입니다. 가산금리는 신용등급에 따라서 달라집니다. 그 외, 담보물건의 평가, 고정금리 유무, 후순위 대출인 경우, 중도상환수수료 면제여부 등에 따라서 조금씩 가산될 수 있습니다. 연체시에는 약정 금리에 +3%가 적용되며 법정최고금리인 20%를 초과할수 없습니다.

     

    2. 대출 한도

    SBI 사업자대출의 최대 한도는 20억 원까지 입니다. 아파트 시세의 95%까지 대출이 가능하며 이때 아파트 시세는 KB시세를 우선 적용합니다. 만약, 불가능한 경우 한국부동산원의 시세를 기준으로 합니다.

     

    3. 대출 상환기간

    대출 상환기간은 5년이며 만기시 연장 가능합니다. 상환 방식은 만기일시상환, 원리금균등분할상환, 원금균등분할상환 모두 가능합니다. 사업자대출의 성격상 만기일시상환방식이 가장 유리할 것으로 보이지만, 필요한 자금의 성격에 맞게 선택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4. 중도상환수수료

    중도상환수수료는 3년 이내에 상환시에 발생합니다. 상환금액의 2%를 남은기간 만큼 계산하여 부과됩니다. 그러나 1회 이상 연장된 대출 건에 대해서는 중도상환수수료가 면제됩니다.

     

    SBI사업자대출 신청 방법

    1. SBI사업자대출을 신청하는 방법은 SBI저축은행 사업자대출 신청 페이지로 이동하신 다음 상담신청 메뉴를 통해서 진행이 가능합니다.

    SBI사업자대출01
    SBI사업자대출01

     

     

    2. 상담신청 페이지에서 대출 종류는 주택담보대출을 선택하세요. 그리고 성명과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세요. 동의서에 확인 하시고 '신청' 버튼을 눌러서 신청하시면 접수 순서대로 SBI저축은행 상담원으로부터 친절한 상담전화가 옵니다. 궁금하신 사항이나 절차에 대해서 전화 통화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SBI사업자대출02
    SBI사업자대출02

    SBI사업자 대출신청 페이지 바로가기 >

     

    지금까지 SBI저축은행 사업자대출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려드렸습니다. 원하는 조건이 안되시더라도 실망하지 마세요. 정부지원 저금리 대출에 대해서 정리한 내용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도움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2023년 정부지원 저금리 대출 3가지 정리 바로가기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