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ySign for PC] 통신채널 생성에 실패하였습니다. [웹소켓 에러 메세지]: Security Error 나올때 해결방법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AnySign for PC] 통신채널 생성에 실패하였습니다. [웹소켓 에러 메세지]: Security Error' 팝업이 나오며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창이 넘어가지 않을때 해결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간단하게 익스플로러의 보안옵션을 변경하면 됩니다. 3초면 설정할 수 있으니 아래의 순서대로 해보시기 바랍니다.

     

     

     

    [AnySign for PC] Security Error 해결방법

    이 에러메세지는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보안 옵션때문에 발생하는 문제입니다. 간략하게 아래의 순서로 옵션을 수정해주면 됩니다. 브라우저 재시작이나 컴퓨터 재부팅이 필요없다는 점 참고하세요.

     

    1. 익스플로러 우측 상단의 톱니바퀴 모양의 [메뉴 버튼]을 눌러주세요.
    2. [인터넷 옵션]을 누릅니다.
    3. [보안]탭을 선택합니다.
    4. [로컬 인트라넷]을 선택합니다.
    5. [사이트] 버튼을 누릅니다.
    6. 총 4개의 옵션이 나옵니다. 모두 채크 해제 하고 [확인]을 누릅니다.
    7. 역시 [확인]을 눌러서 보안옵션을 저장하고 나오시면 됩니다.

     

     

     

     

    지금까지 [AnySign for PC] 통신채널 생성에 실패하였습니다. [웹소켓 에러 메세지]: Security Error 나올때 해결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저의 블로그에 유용한 정보가 더많이 있으니 한번 둘러보시고 알아두면 쓸모있는 정보들을 습득해 가시기 바랍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