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금 이자 높은 은행 간단 조회 방법 공유

    요즘 물가가 무섭게 오르고 있어서 힘들어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저도 많이 힘이드는 상황인데요. 하지만 죽으라는 법은 없는 것 같습니다. 물가가 올라가면 은행 이자도 같이 오릅니다. 그래서 이번 시간에는 적금 이자 높은 은행을 아주 쉽게 찾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금부터 제가 알려드리는데로 따라하시면 누구나 쉽게 제 1금융권을 비롯해서 제 2금융권까지 모든 시중 은행의 적금 이자와 예금 이자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아래 본문 내용들을 참고하세요.

     

     

    2023년 정부지원 저금리 대출 3가지 정리 바로가기 >

     

     

     

    적금 이자 높은 은행 조회방법

    간단하게 구글에서 '금융상품한눈에'라고 검색을 하셔도 되고 아래 제가 남겨드리는 홈페이지 주소로 접속하셔도 됩니다. 우선 사용 방법 설명을 읽어보시고 이동하실게요.

     

    은행 홈페이지별로 접속해서 적금 상품을 살펴보고 이자를 비교하려면 너무 힘듭니다. 이러한 고객들의 불만의 목소리를 반영해서 금융감독원은 '금융상품 한눈에'라는 예금상품 금리 통합 비교 사이트를 만들고 운영합니다.

     

     

    은행의 예금 및 적금 금리는 조회 시기별로 다이나믹하게 변경됩니다. 따라서 제가 조회해서 그 결과를 알려드리는 것은 큰 의미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시간이 조금만 지나도 정확한 이자 정보가 틀리게 되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매번 달라지는 은행 적금 금리를 직접 조회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는 것이 맞다고 생각합니다. 너무 어렵지 않을까 걱정되신다고요? 걱정마세요. 조회 방법은 아주 간단하고 가입이나 본인인증과 같은 귀찮은 절차도 없답니다. 그냥 제가 알려드리는 방법대로 따라하시기만 하면 됩니다.

     

    금융상품 한눈에 홈페이지 바로가기 >

     

     

     

    적금 이자 높은 은행 조회 순서

    1. '금융상품 한눈에'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2. 멘인 페이지에서 [적금]을 눌러서 들어갑니다.
    3. 검색 조건에서 자신이 저축할 금액과 저축 예정 기간, 금융권역, 지역, 가입대상 옵션을 선택하고 [금융상품 검색]을 누릅니다.
    4. 검색 결과 화면에서 [세후 이자율]을 한번 눌러서 내림차순으로 정렬합니다.
    5. 마음에 드는 은행과 저축상품에 [상세] 버튼을 눌러서 가입방법과 우대조건, 가입대상, 기타 유의사항들을 읽어봅니다.
    6. 가입을 원하시면 해당 은행의 홈페이지 버튼을 눌러서 이동 후, 상품 가입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실제 조회 따라하기

    지금부터 실제로 어떻게 적금이자 높은 은행을 조회하는지 직접 순서대로 알려드릴테니 잘 보시고 따라하시기 바랍니다.

     

    1. 우선, '금융상품 한눈에' 홈페이지로 이동하세요.

     

     

    2. 우리는 적금의 금리를 조회 할 예정이므로 홈페이지에서 [적금] 버튼을 누르세요.

     

     

    3. 조회 옵션을 선택해야 하는데, 기본값으로 그냥 두셔도 상관없지만, 일부 방문 가입만 가능한 지점도 있으므로 지역은 본인이 거주하는 지역 근처로 선택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마음에 드시는데로 옵션을 선택하시고 [금융상품 검색]을 눌러주세요.

     

    4. 즉시 조회가 완료되면 검색결과에 아래와 같이 나타납니다. 총 102건의 적금 상품이 있네요.

     

    이 중에서 우리는 적금 이자가 가장 높은 상품 부터 살펴보기 위해서 [세후 이자율]이라는 항목을 눌러서 내림 차순으로 정렬을 시켜줍니다. 그리고 나서 가장 오른쪽에 있는 [상세] 버튼을 눌러서 상세옵션을 살펴보겠습니다.

     

    5. 상품의 상세정보를 자세히 읽어봅니다.

     

    가입방법, 우대조건, 만기후 이자율, 가입대상, 기타 유의사항까지 읽어보시고 마음에 드시면 해당 상품에 가입을 하기 위해서 해당 은행의 홈페이지나 스마트폰앱을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현재 조회되는 가장 적금 이자가 높은 은행은 '다올저축은행'이네요.

     

     

    지금까지 적금 이자 높은 은행 조회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이자 높은 적금에 가입하는 것도 필요하지만 내가 빌린 돈에 대해서 비싼 이자를 내는 상품을 저금리 상품으로 갈아타는 것도 돈을 아끼는 좋은 방법입니다.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저금리 대환대출 쉽고 빠르게 조회하는 방법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