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복권 인터넷 당첨 확인 및 출금 방법

    오늘은 로또 인터넷 당첨 확인 방법과 인터넷 로또 당첨금 출금하는 법에 대해서 공유 하려고 한다. 내가 로또를 인터넷으로 사기 때문이다. 인터넷으로 로또 구매하는 방법은 아래의 링크로 확인이 가능하니 참고하면 된다.

     

     

     

    로또 인터넷 당첨 확인

    로또를 인터넷으로 구매 했든 아니든, 로또 당첨번호 확인하는 방법은 너무나 쉽다. 포털에서 로또 당첨번호라고 검색하면 된다.

     

     

    좀 더, 자세한 로또 당첨번호와 로또 1등 당첨 판매점, 1등 당첨 번호 통계등을 확인하고 싶으면, 동행복권 홈페이지로 이동해야 한다. 인터넷으로 로또를 구입하는 나와 같은 사람은 동행복권 홈페이지로 이동해서 로그인을 하면 자동으로 당첨내역을 확인할 수 있다. 

     

     

     

     

    우측 상단의 메뉴를 이용해서 로그인을 한다. 그리고 마이페이지를 눌러서 들어가면 아래와같이 자동으로 당첨결과를 보여준다.

     

    낙첨이다... 당연하지만 당첨되지 않았다는 의미다. 혹시나 헷갈려 하시는 분이 없을테지만 있을수도 있으니 언급한다. 당첨이 되면 당첨이라고 나오고 당첨금액도 나온다.

     

     

    로또 인터넷 당첨시 출금 방법

    인터넷으로 구입한 로또는 당첨시 등수에 따라서 다르게 지급한다. 4~6등 까지는 자동으로 적립금으로 적립된다. 1~3등은 농협은행으로 가야 당첨금을 출금 할 수 있다. 

     

    고액 당첨금은 현금으로도 지급받을 수 있고, 농협통장으로 입금을 받을수도 있다. 기왕이면 안전하게 농협 통장으로 입금을 받는것을 추천한다. 기분 낸다고 현금으로 받아 돈꾸러미를 받게 되면, '나 돈 많아요' 하고 광고하는 것과 같다. 범죄에 노출될수도 있으니 태연하게 일반적인 은행업무를 보러 간 것 처럼 행동하고 계좌로 입금받아야 한다.

     

    예치금을 출금하고 싶으면, 충전 때와 거의 비슷한다. 동행복권 홈페이지에서 출금을 누른다.

     

     

    출금 신청을 할 때는 본인 명의의 계좌번호로만 출금이 가능하며, 케이뱅크인 경우에는 이체 수수료가 없고, 그 외 모든 은행은 300원의 이체 수수료가 발생하는 점 참고하자. 그 외 주의사항은 아래의 안내사항을 참고하면 된다.

     

     

     

    지금까지 인터넷 로또 당첨 확인 방법과 당첨금 출금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지나친 로또 구입은 정상적인 생활을 해칠수 있으므로 매주 5천원씩 꾸준히 인터넷 로또를 구입하는 것이 좋은것 같다. 끝.

     

    함께 보면 좋은 꿀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