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canon)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

    이번에 알려드릴 내용은 캐논(canon)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입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으신다면 캐논프린터 드라이버는 어디에서 받아야 하고 설치방버은 어떻게 되는지 알게 되실겁니다. 내용이 간단하기 때문에 한번만 알아두시면 잊어버리지 않을거에요. 지금부터 아래 내용을 참고하세요.

     

     

    짜증나는 스팸전화/문자 완벽하게 차단방법 총망라 바로가기 >

     

     

    프린터 드라이버 설치

    사용하던 PC에 문제가 생겨서 OS를 새로 설치하거나 혹은 신규 노트북을 구매하는 경우, 기존에 사용하던 프린터를 연결해도 즉시 프린트를 할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프린터 드라이버가 설치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드라이버가 없으면 PC나 노트북이 해당 프린터를 제대로 제어 할 수 없습니다.

     

    그럴때는 드라이버를 찾아서 설치해주면 간단하게 해결됩니다. 처음 제품 구입시 받은 드라이버 설치 CD가 사라진 경우에도 걱정마세요. 제조사의 홈페이지에서 드라이버와 응용 소프트웨어 다운로드를 지원하기 때문에 손쉽게 다운로드해서 설치하면 됩니다.

     

    지금부터 캐논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캐논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 우선 각종 포털이나 구글 검색에서 '캐논프린터고객센터'라고 검색을 해줍니다. 캐논 프린터는 캐논사의 DSLR카메라 등 다른 제품들과 구분되어 운영되고 있습니다. 아래와같은 검색 결과가 나타나면, 클릭해서 접속해주세요. 바로 접속하는 링크는 본문에 있습니다.

    캐논 프린터 서비스센터 검색결과
    캐논 프린터 서비스센터 검색결과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센터 바로가기 >

     

    ▼ 홈페이지에 접속하셨으면, 상단 메뉴 중에서 '다운로드' 항목을 클릭해서 들어갑니다. 그다음, 제품명 검색 창에서 1차 카테고리에서는 프린터를 선택하시고, 2차 카테고리에서는 자신이 사용하는 프린터의 종류를 선택합니다.

     

    저는 흑백 레이저 프린터를 사용중이라서 흑백 레이저 프린터를 선택했습니다. 모델명을 누르고 자신의 프린터 모델명을 찾아서 선택해줍니다. 아니면 직접 제품명 검색창에 자신의 프린터 모델명을 넣어도 됩니다.

    캐논 프린터 모델명 검색 방법 및 다운로드 방법
    캐논 프린터 모델명 검색 방법 및 다운로드 방법

    그러면 아래쪽에 Mac용 드라이버와 Windowns용 드라이버가 나옵니다. 자신이 사용하는 OS의 종류를 잘 보고 오른쪽에 있는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서 다운로드 받고 해당 파일을 설치하시면 캐논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및 설치가 완료됩니다.

     

    지금까지 캐논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및 설치 하는 방법을 알려드렸습니다. 이 정보가 도움이 되셨나요? 혹시 자동차 오너이시면 자동차 보험 최저가 찾는법 알아두시고 아까운 보험료를 아껴보시기 바랍니다.

     

    자동차 보험 26만원 아낀 최저가 찾는 법 바로가기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