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염에 좋은 여성 유산군 자로우 펨도피러스 상세설명

    오늘은 질염에 좋은 여성 유산균으로 잘 알려진 자로우 펨도피러스에 대해서 상세하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성들이 남들에게 잘 말하지 않는 고민이 있습니다. 바로 질염인데요. 질염이 생기면 산부인과에서 약을 처방받아 치료를 받아야 합니다. 그러나 근본적으로 질염이 발생하지 않도록 예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왜 매일 깨끗하게 샤워도 하고 위생적으로 관리하는데도 자주 질염에 걸리는 걸까요? 애초에 질내 환경이 염증이 잘 유발될 수 있는 환경이라면 그럴 수 있습니다. 특히 피로와 스트레스로 인해 면역력이 떨어지면 염증을 안좋은 균들이 증식하기 좋은 환경이 되기 때문에 질염이 발생하기 쉬워집니다. 지금부터 아래 내용을 참고해주세요.

     

     

     

    유산균이 질내에 정착하는 원리

    건강한 여성의 질내에 존재하는 유산균이 질 염증관련 질환의 발병률을 낮춰준다는 연관성이 밝혀지면서 해당 유산균들에 대해서 활발하게 연구가 진행되었는데요. 엄격한 조건 하에서 실험을 진행한 결과, 우리가 섭취한 유산균은 소화기관을 거쳐 항문과 회음부를 지나서 질 내부에 정착하는 기전을 가지고 있는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이 기간은 대략 유산균은 섭취하고나서 3일에서 5일정도가 걸립니다. 이러한 작용 기전은 위생상태가 청결하더라도 일어나는 것으로 인체의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질내부에 좋은 유산균이 많이 분포하는 경우에는 질염의 발병률이 낮아집니다.

     

     

     

    대표적인 여성 유산균 자로우 펨도피러스

    여성 질 유산균이라고 하면 그 대표격으로 등장하는 제품이 바로 자로우 펨도피러스입니다. 이 제품에 사용된 유산균주는 락토바실러스 람노서스 GR-1과 락토바실러스 루테리 RC-14입니다. 이 두가지를 합쳐서 유렉스균주(Urex) 라고 부릅니다.

     

    GR-1은 세계 3대 유산균주 생산회사중 하나인 덴마크의 크리스찬 한센에서 건강한 여성의 요도에서 1980년도에 발견한 균주이고 RC-14는 1985년에 건강한 여성의 질에서 분리해낸 균주 입니다. 여러 실험 결과 두가지 유산균주가 질염의 발병률을 낮춘다는 것을 발견한 것이죠.

     

    유렉스균주설명
    유렉스균주(Urex)

     

    유렉스균주(Urex)의 임상 결과

    크게 세가지 실험을 진행 했습니다. 첫번째는 세균성 질염 치료 실험을 위해 유렉스균주와 항생제를 함께 투여하고 결과를 살펴보니 크게 두가지 효과가 나타났습니다.

    1. 질 분비물의 감소 및 비린 냄새 증상의 완화.
    2. 세균성질염의 증상 개선.

     

     

    두번째 실험은 칸디다성 질염 치료 실험입니다. 유렉스균주와 항진균제를 함께 투여했습니다. 그결과,

    1. 칸디다균의 검출량이 73%로 낮아짐.
    2. 질 분비물의 양이 70% 수준으로 완화.

     

     

    세번째 실험은 질내 미생물 균총의 변화실험입니다. 유렉스균주가 질 내에 정착한 결과 뉴젠트 스코어가 39%가량 낮아졌다고 합니다. 뉴젠트 스코어는 질염을 일으키는 지수를 말하는데요. 이 지수가 낮을 수록 좋습니다.

    1. 뉴젠트 스코어 39%가량 낮아짐.
    2. 질 내 프로바이오틱스 균총이 개선됨.

     

    이 외에도 다른 실험들도 많이 이뤄졌지만, 이러한 연구 결과를 근거로 유렉스균주가 여성의 질 건강에 긍정적인 영향을 준다는 결론을 도출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유렉스균주인 락토바실러스 람노서스 GR-1과 락토바실러스 루테리 RC-14를 넣어서 만든 대표 유산균 제품이 바로 자로우 펨도피러스 입니다.

     

    이 외에도 국내 생산 제품으로는 유한양행의 엘레나유한오리진의 이너플로라와 같은 제품들이 있습니다. 그러나 두 제품 모두 유렉스 균주는 크리스찬한센에서 납품받아 제조합니다.

     

     

    자로우 펨도피러스 종류

    자로우 펨도피러스는 크게 2가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유렉스균주 50억 제제의 냉장유통 제품과 10억 제제의 실온유통 제품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냉장 제품이 실온 제품보다 유산균 농도가 훨씬 높습니다. 하지만, 해외 직구이다보니 냉장유통되는 제품은 아무리 얼음팩과 함께 포장되어 배송이 된다고 하더라도 미국에서 부터 3~4일 넘는 시간이 걸려서 도착하고, 국내에서 재포장 작업을 거쳐서 소비자에게 도달하게 되므로 100% 냉장이 유지되었는지 확인이 안됩니다.

     

    이부분은 저의 개인적인 생각이므로 냉장 제품이든 실온 제품이든 각자 판단하여 선택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자로우펨도피러스-종류설명
    자로우 펨도피러스 종류

     

     

    질 유산균 자로우 펨도피러스 구매 방법

    자로우 펨도피러스는 국내에서 생산되는 제품이 아니기 때문에 해외 직구로 구입하셔야 합니다. 보통은 아이허브같은 곳에서 쉽게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통관 고유부호만 발급받아서 입력하면 국내 인터넷쇼핑몰에서 구입하는 것과 별다를 것이 없습니다.

     

     

    재로우 우먼 펨-도필러스 유산균 베지테리안 캡슐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그러나 익숙하지 않은 UI등으로 불편하시다면 11번가, 쿠팡해외직구 등 국내 인터넷 쇼핑몰에서도 해외직구를 지원하기 때문에 역시 개인통관 고유부호만 있으면 클릭 몇번으로 손쉽게 구매 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통관 고유부호 발급받는 방법은 아래 글을 참고하세요.

     

     

     

    지금까지 질염에 좋은 여성 유산군 자로우 펨도피러스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이 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한번 눌러주세요. 저에게는 큰 힘이 됩니다. 이 블로그에 유용한 정보가 더많이 있으니 한번 둘러보시고 좋은 정보들을 습득해 가시기 바랍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