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면 쉬운 우리은행 통장 사본출력 하는 법은?

    오늘은 우리은행 통장 사본 출력하는 방법에 대해서 공유하고자 한다. 최근 들어서 은행에 가본 지가 언제인지 잘 기억이 나질 않는다. 우리은행의 경우 위비 뱅크 어플을 사용하면 거의 모든 은행 업무를 대신할 수 있다.

     

    심지어 위비뱅크 앱으로 간단한 절차만 거치면 대출도 가능한다. 통신 3사 사용자라면 누구나 300만 원 한도로 위비 뱅크 비상금 대출을 받을 수 있다. 금리도 3.79%로 매우 저렴하다.

     

     

    우리은행 통장 사본 출력하는 법

    급여를 지급받기 위해서는 회사에 통장사본을 제출해야 한다. 또한 정부에 어떤 지원금이나 복지 제도를 신청하고 현금성 지원을 받기 위해서는 지급받을 통장 사본을 제출해야 한다.

     

    최근 은행 지점이 많이 사라지고 있는 추세다. 또한 이미 위비 뱅크 앱 등을 활용하면 편리하게 집에서 혹은 직장에서 우리은행 통장 사본 출력이 가능하니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우리은행을 입력해서 이동한다.

     

     

     

    우리은행

    우리WON뱅킹 새 시대의 금융을 켜다, 우리은행 대표 모바일뱅킹 APP

    www.wooribank.com

     

     

    아래와같이 우리은행 홈페이지가 나타나면 로그인을 해준다. 공인인증서로 로그인을 하면 된다. 만약 타행 공인인증서일 경우, 간단하게 주민등록 번호와 OTP 번호를 입력하면 타행 공인인증서도 등록이 가능하다.

     

     

     

    로그인하면 아래와 같이 자동으로 전 계좌조회 화면으로 이동한다. 여기에서 우리은행 통장 사본 출력을 위해서는 바로가기에 있는 계좌관리를 눌러준다.

     

     

     

    그러면 이렇게 추가 메뉴가 나타나는데, 통장 표지 출력을 눌러야 통장사본 출력이 가능하다.

     

     

     

    다음과 같은 통장표지출력통장 표지 출력 화면이 나오면 출력하고자 하는 계좌의 통장 표지 출력을 누른다.

     

     

     

    그러면 이렇게 우리은행 통장 사본 출력이 가능하다. 프린트 버튼을 눌러서 연결된 프린터로 인쇄하면 된다.

     

     

    지금까지 우리은행 통장 사본 출력하는 법을 알아보았다. 생각보다 간단하기 때문에 공인인증서와 OTP, 프린터만 준비해서 통장사본을 출력하면 된다.

     

    혹시나 캡쳐화면은 안되는지 궁금한 사람이 있을 수도 있는데, 캡처본은 인정이 안된다. 출력해서 스캔하거나 출력된 종이를 제출해야 하니 참고하자. 끝.

     

    5분만에 끝내는 기업은행 비대면 계좌개설 방법 설명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