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누리상품권 판매처 확인 방법

    오늘은 온누리상품권 판매처를 확인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코로나 이슈로 인해 2020년까지는 한시적으로 온누리 상품권 구매시 5% 할인이 아니라 10%할인 혜택이 있었는데요.

     

    2021년에도 여전히 매달 100만원까지 기본 10% 할인 구입이 가능합니다. 또한 연말정산시 40%까지 소득공제가 되므로 많이 이용하시면 좋습니다. 이제 온누리 상품권 판매처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온누리 상품권 판매처 확인

     

    온누리 상품권 혜택

    온누리 상품권 혜택 먼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상품권 종류에 따라서 혜택이 조금 다릅니다. 온누리 상품권 종류는 3가지가 있습니다. 지류상품권, 전자상품권, 모바일상품권입니다. 

     

    2021년에도 지류와 전자 상품권의 경우에는 월 50만원 한도에 5% 할인, 모바일 상품권의 경우에는 월 100만원 한도에 10% 할인을 유지한다고 발표했습니다.

     

     

     

    그러므로 가급적이면 모바일 상품권을 이용하시는 것이 훨씬 이득입니다.

     

    세가지 종류 모두 온누리 상품권 판매처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특히 모바일상품권의 경우에는 판매처에 가지 않고 제로페이 등의 어플리케이션으로 손쉽게 구매가 가능합니다.

     

    지류 온누리 상품권 판매처는 '전통시장 통통'에서 조회가 가능합니다.

     

     

     

    온누리 상품권 판매처 조회 방법

    모바일에서도 조회가 가능하지만, 화면이 작게 나오므로 가급적이면 PC로 조회해보시기 바랍니다. '전통시장 통통'이라고 포털에서 검색 합니다. 또는 '소상공인 진흥공단'이라고 검색해도 나옵니다.

     

     

     

    홈페이지로 이동한 다음, 온누리상품권 - 구매 및 사용안내로 들어오시면 판매처가 나옵니다. 신한은행, 우리은행, KB국민은행, 수협, 신협, NH농협은행, 우체국, 새마을금고, IBK기업은행, SH수협은행, 하나은행입니다.

     

    이때, 지역농협은 수협이나 신협과는 다르게 온누리상품권을 판매하지 않습니다. 농협은 NH농협은행에서만 판매하니 이점 주의하세요.

     

    그외, 지역은행인 대구은행, 부산은행, 광주은행, 전북은행, 경남은행에서도 지류 상품권을 판매합니다. 전자상품권은 사용처가 많지 않기 때문에 비추천합니다. 할인 혜택이 가장 큰 모바일 상품권은 제로페이 관련 앱에서 10% 할인 받아서 구매하시면 됩니다.

     

     

     

    온누리 상품권 판매처 조회하는 방법은 온누리 상품권 - 구매지점찾기로 들어가주세요.

     

     

     

    그다음 이렇게 사는 지역만 선택해도 판매처가 다 나오기 때문에 집근처 판매처 확인하시고 구입하러 가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때, 신분증 꼭 지참해야 한다는 점 참고하세요.

     

     

     

    마무리

    지금까지 온누리 상품권 판매처 확인하는 방법을 알려드렸습니다. 다음 이시간에는 온누리 상품권 사용처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