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경기도 코로나 무료검사 : 임시선별진료소 위치

    안녕하세요? 노트마니아입니다. 오늘은 서울시 경기도 코로나 무료 검사 받는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또한, 이에 따라서 임시선별진료소 찾는 방법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코로나 무료 검사 받는 방법

    2020년 12월 14일부터 코로나 재유행으로인해 서울시와 경기도지역 거주자에 한해 무증상자도 코로나 검사비용무료로 받을 수 있도록 했습니다.

     

    이때는 일반 코로나 선별진료소가 아니라 임시선별진료소에 가셔야 합니다. 방문시에는 신분증을 지참해야 하고 신분 노출을 원치 않으시면 스마트폰을 지참하면 익명 검사도 가능합니다.

     

     

     

    코로나 임시선별진료소 찾는 방법

     

    기존 계획은 12월 14일부터 무료 선별진료소를 설치하여 1월 3일까지 운영 계획이었으나, 확진자수가 줄어들지 않아서 연장 운영중입니다. 아래의 링크로 들어가시면 서울시/경기도 무료선별진료소 운영 위치와 운영시간을 모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임시선별진료소에 방문하실때에는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하셔야 하며, 운영시간을 미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이용방법을 잘 모르시겠으면 서울시(120), 경기도(031-120)으로 전화하셔서 문의하시면 됩니다.

     

    구글에서 '서울시 무료임시선별진료소 지도' 라고 검색하시거나 '경기도 무료임시선별검사소 지도' 라고 검색하시면 현재 운영중인 무료 임시선별검사소를 보실 수 있습니다.

     

     

    마무리

    지금까지 서울시/경기도 코로나 무료검사 받는 방법과 임시선별진료소 찾는 방법을 알려드렸습니다. 저의 블로그에 유용한 정보가 많이 있으니 한번 둘러보시고 알아두면 쓸모있는 정보들 습득해 가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