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용 공인인증서 무료 발급 방법 : 찾아가는 서비스

    범용 공인인증서 무료 발급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요즘에는 대면 접촉을 최소화 하는 것이 좋습니다. 범용 공인인증서는 원래 직접 한국 범용 인증센터에 방문해서 발급을 받아야 합니다. 하지만, 우체국 방문없이 찾아가는 서비스를 무료로 신청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지금 바로 신청하세요.

     

     

     

     

     

    집에서 범용공인인증서 무료발급 받기

    범용 공인인증서를 우체국이나 은행에 방문하지 않고도 발급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한국 범용 인증센터의 찾아가는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해당 서비스를 신청하시면 한국 범용 인증센터와 계약된 우체부가 고객님이 계시는 곳으로 찾아갑니다.

     

    그러면 신청자에게 찾아온 우체부에게 서류를 제출하고, 인증서를 발급할 수 있는 안내장을 받게됩니다. 안내장에 따라 인증서를 발급해주면 그 즉시 사용이 가능합니다.


     

     

     

     

     

    1. 찾아가는 서비스 신청 방법

    한국 범용 인증센터 홈페이지에서 찾아가는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찾아가는 서비스를 신청하기 위해 한국범용인증센터 홈페이지(www.certbiz.com)에 접속 한 뒤 사업자 유형에 따라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개인사업자라면 개인사업자 범용공인인증서 신청하기, 법인사업자라면 법인사업자 범용공인인증서 신청하기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1년, 2년, 3년형 인증서 중 하나를 고를 수 있어요. 원하는 기간 상품을 고른 뒤, 신청하기 버튼을 한 번더 클릭해주세요.

     

    종류별-범용공인인증서-발급비용-설명
    범용 공인 인증서 발급비용

     

    참고로 현재 한국범용인증센터에서 15주년 감사 이벤트를 진행중인데요. 3년 인증서를 신규발급하시면 한 달 간 40% 할인을 받아서 발급이 가능합니다. 원하는 기간 상품을 고르고 나면 신청서를 작성할 수 있는 화면이 뜹니다. 여기서! 신청서 제출방법에서 찾아가는 서비스를 선택하면 찾아가는 서비스 접수가 완료됩니다. 이제 우체부가 오기를 기다리시면 됩니다.

     

    2. 우체부에게 서류 제출

    회사/자택으로 방문한 우체부에게 서류를 제출합니다. 한국범용인증센터에서 찾아가는 서비스를 접수하고 결제하면 우체부가 방문을 합니다. 평일 오전 11시 이전에 신청하면 우체부는 다음 영업일에 방문하며, 인증서는 그 즉시 사용이 가능합니다.

     

    평일 오전 11시 이후에 신청하면 우체부는 다다음날(모레) 영업일에 방문하며, 인증서는 그 즉시 사용이 가능합니다. 영업일 기준 1-2일 안에는 공인인증서 발급이 가능합니다.

     

    3. 범용공인인증서 발급

    서류 제출 후 우체부에게 받은 발급안내장에 따라 인증서를 발급합니다. 우체부에게 인증서 발급에 필요한 서류를 제출하면 우체부가 발급안내장을 줍니다. 발급안내장에는 인증서를 발급할 수 있는 절차와 인증서를 발급할 수 있는 코드가 적혀 있어요. 본인 컴퓨터로 인증서를 발급하면 그 즉시 사용이 가능합니다.

     

    번거로움을 싫어하거나 바쁘신 분들은 한국범용인증센터의 찾아가는 서비스를 강력 추천합니다! 한국범용인증센터에서 첫 신규발급 시, 찾아가는 서비스 비용(5,500원)은 무료입니다. 범용 공인인증서 찾아가는 서비스 비용이 무료이며 범용 공인인증서 자체는 유료로 결재를 해야 합니다. 그런데, 아래의 동영상 내용을 참고하시면 무료 발급도 가능합니다. 원래는 비용이 발생하는 부분이기 때문에 아래와같은 이벤트를 활용하면 조건부로 무료 발급이 가능하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범용 공인인증서 무료 발급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이 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한번 눌러주세요. 저에게는 큰 힘이 됩니다. 이 블로그에 유용한 정보가 더많이 있으니 한번 둘러보시고 좋은 정보들을 습득해 가시기 바랍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