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우푸드 칼슘 마그네슘 영양제 2달 복용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나우푸드 칼슘 마그네슘 영양제 후기를 올려보려고 합니다. 갑자기 눈밑이 심하게 떠리는 증산을 경험해보신적 있으신가요? 간혹 이런 증상을 겪는 분들이 많습니다. 사실은 저도 이런 증상을 겪었는데요. ㅠㅠ 이 증상 외에도 여러가지 문제가 복합적으로 발생합니다.

     

    저는 제가 이런 증상들을 겪었기 때문에 여기저기 알아보고 마그네슘 영양제를 먹으면 나아진다고 해서 먹고 나아졌습니다. 그렇게 알게 된 내용들을 공유해드리고 싶어서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 글을 읽는 분들께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마그네슘 영양제를 복용한 이유

    저는 언젠가부터 복합적인 문제가 하나 있었는데요. 불규칙하게 이유 없는 긴장감이 들고 몸의 여러 부위의 근육이 자주 뭉치고 이따금씩 심장이 두근두근 거리는 증상이 있었습니다. 알아보니 이런 증상을 부정맥이라고 하더군요? 그리고 신경과민에 불면증도 있었고요. 가장 불편했던 증상은 안면 경련이었습니다.

     

    혼자 있을때도 좀 짜증이 나지만, 사람들이 많은 곳에서 안면 경련이 한번 시작되면 1~2분 정도 간격으로 수차례 반복되기 때문에 여간 신경쓰이는 것이 아닙니다.

     

    그러던 중 어느날 유튜브에서 우연히 마그네슘이 부족하면 나타날 수 있는 증상이라는 영상을 보게 되었습니다. 제가 가진 증상과 너무 비슷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우리몸에서 나타나는 마그네슘 부족 증상은 대략적으로 아래와같이 10가지 정도가 있다고 합니다.

     

     

    1. 안면 경련

    2. 근육 경련

    3. 근육통

    4. 손발 저림

    5. 부정맥

    6. 잦은 두통

    7. 기억력 감퇴

    8. 피로감

    9. 불면증

    10. 기분 변화

     

    내가 구입한 마그네슘 영양제는?

    제가 구입한 마그네슘 영양제는 나우 푸드 칼슘 마그네슘 이라는 영양제예요. 영상을 보고 나서 바로 검색해보고 가장 유명한 것으로 구입했습니다. 검색 해보니까 마그네슘 영양제는 마그네슘 킬레이트나우 푸드 칼슘 마그네슘이 가장 유명하고 효과가 좋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고민하다가 조금 더 친숙한 나우 푸드 칼슘 마그네슘으로 선택 했습니다.

     

    나우푸드-칼슘마그네슘-영양제사진
    나우 푸드 칼슘 마그네슘 영양제

     

    제가 피곤하다고 느끼거나 긴장감이 장시간 유지되면 오른쪽 눈꺼풀하고 눈 밑이 달달달 떨렸거든요? 이런 증상이 언젠가 부터 시작됐는데, 처음엔 조금 그러다가 멈추더군요. 그런데 시간이 지나면 괜찮겠지.. 했는데, 오히려 시간이 지나면서 조금씩 더 자주 경련이 일어나고 오랫동안 반복되었습니다.

     

    나중에는 사람들 하고 얼굴 맞대고 있는게 너무 힘들어져서 고민하던차에 마그네슘 영양제 먹으면 나아진다고 해서 그 즉시 검색해보고 구입했어요.

     

     

    나우 푸드 칼슘 마그네슘 효능 설명

    아이허브에서 주문한 나우 푸드 칼슘 마그네슘! 얼마 지나지 않아서 잘 도착했습니다. 이 제품에는 칼슘도 포함이 되어있었는데요. 우리 몸에서는 마그네슘에 칼슘도 같이 있어야 흡수가 된다고 합니다. 그래서 칼슘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른 제품들도 마찬가지라고 해요.

     

    아래는 홈페이지에서 가져온 내용입니다. 중요한건 인간의 몸에서 일어나는 여러 생리 과정을 유지하는데 필요한 필수 미네랄을 공급해준다는 내용입니다. 마그네슘은 그외에도 신경, 혈관, 체액 균형에 꼭 필요하다고 합니다.

     

    나우 푸드 칼슘 마그네슘 요약

    • 뼈 건강에 도움
    • 고효능
    • 2:1 비율
    • 건강 보조제
    • 채식주의자 - 비건
    • 코셔
    • 미네랄
    • 1968년 설립된 가족 기업
    • GMP 품질 보증

    NOW 칼슘 & 마그네슘은 여러 중요한 생리 과정을 유지하는 데 필요한 필수 미네랄을 공급해 줍니다. 칼슘과 마그네슘은 정상 신경, 혈관, 체액 균형 유지에 필요합니다. 칼슘 & 마그네슘은 건강한 골격 형성과 유지를 돕습니다.

     

    제품 사용법

    매일 2정식 복용하십시오. 한 정씩 나누어 섭취해도 됩니다.

     

    주의사항

    성인 전용 제품입니다. 임신 또는 수유중이거나, 약물을 복용 중이거나, 질병이 있는 경우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어린이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십시오.

    이 제품은 자연적으로 색이 변할 수 있습니다.

    개봉 후에는 서늘하고 건조한 곳에 보관하십시오.

     

    마그네슘 영양제 복용 후기

    마그네슘 영양제를 먹으면 신경적인 안정감이 훨씬 오른다는 후기를 보고 미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먹었습니다. 하루에 두 번 아침과 저녁에 한알씩 먹었어요. 저는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바로 한 알 먹고, 퇴근하고 와서 저녁에 한 알, 이렇게 두번씩 꼬박꼬박 먹었습니다.

     

    알약이 생각보다 꽤 큽니다. 서양 영양제들이 좀 그런 경향이 있더라고요. 큰 알약 못 삼키시는 분들은 반으로 쪼개서 드셔야 할 것 같아요. 저는 처음에는 조금 목에 걸리는 느낌이 싫었는데, 먹다보니 먹어지더군요 ㅎㅎ

     

    마그네슘은 영양제로 섭취할 경우, 하루에 권장 섭취량이 300mg 에서 400mg 이라고 해요. 그리고 마그네슘은 우리몸에 너무 많으면 오히려 문제가 될수가 있으므로 과도한 복용은 피해야 하니 주의해야 합니다.

     

    아무튼 영양제에 하루 2알 나눠서 먹어도 된다고 되어 있어서 저는 권장량대로 먹어습니다. 단, 시간 간격은 일정하게 하는 것이 좋기 때문에 아침 7시에 먹었으면 저녁에도 7시에 먹으면 딱 좋은것 같아요.

     

     

    마그네슘 영양제 복용 후 변화

    처음에는 별다른 차도가 없다는 느낌이었어요. 그런데 2주 정도 지날때 부터 확실히 안면 경련이 횟수가 줄어든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정확히 세어보지는 않았지만 확실히 줄어든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그리고 비교적 평온한 기분으로 보내는 날이 많아졌어요. 예전에는 이유 없이 긴장감이 높아졌었는데, 긴장의 정도는 절반 정도로 내려갔고 심장 박동도 예전보다 덜 쿵쿵 거리더군요. 한번 심장이 두근거리기 시작하면 처음에 한번 쿵~ 하고 나서 한동한 쿵쿵 쿵쿵 쿵쿵 이렇게 지속 되었거든요. 약을 2주 정도 먹은 뒤로는 순간적으로 쿵 하고 내려앉는 느낌을 거의 못느꼈습니다. 간혹 두근두근 두근두근 두근두근 하는 정도랄까요? 

     

    마그네슘 영양제 복용한지 4주정도 되니까 전혀 그런 기분이 들지 않았어요. 누가 답답하게 해도 예전에는 짜증이 솟구치고 참을수가 없었는데, 점차 '그럴 수도 있지 뭐..' 이런 생각이 들더군요. 진짜 신기한게 약을 먹고 신경이 이정도로 안정되는 경험은 처음이었습니다. 인간의 몸이 생각보다 기계적이구나... 그런 이상한 생각도 해봤습니다.

     

    2달 정도 지나니까 근육 뭉침도 덜하고 잠도 더 잘자고요. 겨우 2만원도 안하는 영양제를 먹고 삶의 질이 확 올라갔습니다. 조금 허탈한 생각도 들더군요. 겨우 영양제 하나로 이렇게 되다니.. 정말 아는 것이 힘이구나 싶었습니다. 만약, 저와 비슷한 증상을 겪고 계신다면 마그네슘 영양제 꼭 드셔보세요.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기를 빌어요!

     

     

    지금까지 제가 직접 먹어본 나우푸드 칼슘 마그네슘 영양제 후기였습니다. 이 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한번 눌러주세요. 저에게는 큰 힘이 됩니다. 이 블로그에 유용한 정보가 더많이 있으니 한번 둘러보시고 좋은 정보들을 습득해 가시기 바랍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