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무료 신년운세 보는 방법 2가지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2023년 무료 신년운세 보는 방법을 2가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22년이 거의 끝나가네요. 혹시 2022년 신년운세 보셨던 내용이 기억나시나요? 어느정도 맞았던 것 같으신가요?

     

    저는 무료 신년운세를 보면 복사해서 저장을 해둡니다. 그 결과, 한해가 지나고 나서 보면 상당히 많은 내용들이 맞았다는 것을 확인하고 놀라곤 한답니다. 제가 무료운세 보는 곳 두 곳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첫번째는 농협 신년운세입니다. 무료인데도 상당히 잘 맞기 때문입니다. 두번째는 신한무료운세입니다. 두곳 모두 조회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지금 바로 확인하시죠!

     

    농협 사주인 2023 무료 신년운세


     

     

    1. 구글에서 '2023 농협운세'라고 검색을 해줍니다. 그러면 첫번째로 뜨는 링크가 농협 사주인 2023년 무료운세입니다. 클릭해서 들어가주세요. 

     

    2. 접속을 하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아 나옵니다. 여기에서 '2023 정통운세'를 클릭해서 들어가주세요.

    3. 신년운세와 정통운세는 같은 내용입니다. 2023년 계묘년의 알찬 내용을 풀이해준다는 내용이 보이시죠? 사주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성별, 양력인지 음력인지 선택, 생년월일, 출생시분을 모두 입력하시고 '이용하기'를 눌러주세요.

    4. 그러면 결과 화면으로 2023년 운세 키워드, 2023년 총론으로 요약된 신년운세가 나옵니다. 아래쪽으로 내려오면 재물운, 직장/사업운, 승진/시험/관운, 애정운 순서로 세부적인 운세가 나옵니다. 저는 모두 캡쳐를 해서 저장을 해두었습니다.

     

    신한라이프 2023 신토정비결


     

     

     

    1. 구글에서 '2023 신토정비결' 이라고 검색을 하세요. 그러면 첫번째로 신한라이프의 신토정비결이 나옵니다. 클릭해서 들어가주세요. 

     

    2.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면 정통운세에서 2023 신토정비결을 선택하세요. 그리고 개인정보를 입력해줍니다. 성별, 생년월일, 태어난 시간을 입력해주세요. 그리고 '운세보기'를 눌러주세요.

    3. 총론, 재물운, 직장 / 사업운, 가정 / 건강운, 워별 세운 순서로 자세하게 운세가 나옵니다. 잘 읽어보시고요. 역시 저는 캡처해서 저장을 해두었습니다.

     

    지금까지 2023년 무료운세 보는 방법 2가지를 알려드렸습니다. 도움이 되셨나요? 제 블로그에 다른 정보들도 유용한 것들이 많으니 한번 둘러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흥미롭게 읽은 이야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