늦을수록 후회하는 탈모치료 모발이식 결심 후기

    모제림모발이식후기
    모제림 모발이식 후기들

     

    혹시 조금씩 빠지기 시작하는 머리카락 때문에 스트레스 받고 계신가요? 처음엔 그냥 별생각 없었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머리가 더 많이 빠진다고요? 저도 그랬습니다. 그래서 이 글을 쓰는 것이기도 합니다. 거울에 비친 내 모습이 점점 더 볼품없어져 가는 모습을 보면 정말 스트레스받고 우울해집니다. 그것도 매일! 그래서 거울도 안보게 되고 대인기피증도 생길뻔했어요.

     

     

    여기저기 열심히 찾아보았는데요. 결국 어떤 방법을 사용하든지 탈모가 한번 시작되면 탈모는 멈추지 않는다는 결론을 얻었습니다. 그래서 탈모가 일어나지 않는 모낭을 포기하고 탈모 영향을 받지 않는 모낭을 이식해서 심는것이 최종 솔루션이더군요. 애초에 뒷머리는 호르몬에의한 탈모의 영향을 받지 않는다고 합니다.

     

    내가 찾은 탈모 탈출 방법

    탈모치료제 약을 먹거나 한방치료를 받는 것도 확실히 효과가 있습니다. 그런데 영구적인 방법은 아니에요. 차라리 한번 수술을 받는것이 맘편한 최고의 방법이라는 결론을 얻는데 시간이 오래걸렸어요. 사실 비용과 수술후 회복과정 그리고 수술의 고통 등에 대한 고민으로 쉽지 않은 결정이었습니다.

     

    모발이식 수술 결정을 내리는데 결정적인 도움이 되었던 것은 모제림성형외과 상담이었어요. 탈모에대한 글을 검색하다가 탈모치료 성공 후기와 모발이식 후기를 많이 보게 되었는데, 대부분 이곳을 추천하더군요. 병원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보니 탈모치료 후기가 수없이 많았습니다. 하나씩 읽어본 결과 모발이식 변원으로 국내에서 가장 유명한 곳이더군요.

     

    그렇게 망설이며 며칠이 흘렀고, 우연히 배너가 보여서 이름과 전화번호를 남겼습니다. 그리고 이어진 상담에서 너무나 친절하게 궁금한 점에 대해서 답변해주시고 용기를 주셨습니다. 어차피 망설여봤자 수술비용만 더 늘어날뿐이라는 확신이 서더군요. 그리고 여자 모발이식을 포함해서 남녀 구분없이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이미 모발이식을 받고 새 삶을 살고 있다는 점도 신뢰감이 갔습니다. 

     

    상담 시간동안 빨리 수술을 하라는 식의 압박감은 전혀 없었어요. 편안하게 제가 궁금한것들을 다 물어볼 수 있었습니다. 결국, 내원해서 상담받고 수술날짜 받기로 했습니다. 자세한것은 내원해서 정밀 진단을 받아봐야 하겠지만, 2000모정도 예상을 하는데, 모발이식 2000모 비용도 생각만큼 비싸지도 않더군요. 

     

    그동안 받았던 고통에 비하면 그정도는 뭐~ 게다가 워낙 보편화되어서 그런것 같습니다. 어차피 병원 홈페이지에 가시면 모발이식 비용은 모두 공개되어있습니다. 비급여 진료비 항목으로 들어가면 됩니다.

     

     

    사람들이 흥미롭게 읽은 이야기:

     

     

    카카오톡 비상금 대출 1분만에 받는 법

    카카오톡 비상금 대출신청하는 방법과 주의사항을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현재도 많이 쓰이고 있지만, 예전에는 보통 1금융권에서 마이너스 통장 대출을 받아서 사용 하시는 분들이 많았어

    notemania.net

     

    카드포인트를 현금으로 계좌이체 받는 법

    오늘은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방법과 카드폰인트 현금화 및 계좌이체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각종 공과금을 자동이체 서비스를 통해 할인을 받다보면 여러 카드사를 이

    notemania.ne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