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프리미엄 리그 EPL 중계 무료로 보는 방법 : 스포티비 나우

    EPL 중계 보는 방법을 찾고 계신가요? 그렇다면 잘 찾아오셨습니다. 지금부터 22-23시즌 EPL 중계를 실시간으로 볼 수 있는 곳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1-22 시즌 EPL은 쿠팡플레이로 시청이 가능했습니다. 완전 꿀이었죠! 하지만 22-23 시즌은 쿠팡플레이에서 더이상 시청이 불가능 할 것으로 보입니다.

     

    그렇다면, 더이상 무료로 EPL보는 방법은 없는 걸까요? 그렇지는 않습니다.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스포티비 온 / 스포티비 나우를 이용해서 보는 것입니다. 무료 서비스와 유료 서비스가 있습니다. 차이점과 이용 방법 지금 바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포티비 나우 스포츠 생중계

     

     

    스포티비나우 바로가기 >

     

     

     

     

     

     

    스포티비 나우 EPL 보는 방법

    1. 스포티비나우 홈페이지로 이동하기.
    2. SNS 로그인하기 또는 SNS 회원가입.
    3. 메인 화면에서 리그 선택해사 원하는 경기 선택.
    4. 실시간 라이브 중계는 이용권 결제하기.

     

     

     

     

     

     

     

    스포티비 나우 이용 절차

    1. 스포티비 홈페이지로 이동해서 로그인을 하셔야 합니다. SNS 계정으로 로그인하기를 누르시면 됩니다. 저는 카카오계정을 이용했습니다.

     

     

    2. SNS 회원가입 화면이 나오면 SPOTV NOW 서비스 제공을 위해서 개인정보 제공에 동의하시면 됩니다. [동의하고 계속하기]를 눌러주세요. 간략하게 핸드폰 번호로 인증을 진행하면 가입이 완료됩니다.

     

     

    3. 리그를 눌러주시면 다양한 리그에서 진행되는 스포츠 경기 일정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4. 원하시는 경기를 선택하시면 15초 광고 시청 후 하이라이트 경기를 볼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 무료 이용 방법

    스포티비는 무료 서비스와 유료 서비스가 있습니다. 무료 서비스에서는 모든 지난 경기 하이라이트를 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중계를 보는게 아니라 하이라이트만 잘 편집된 영상을 보면서 경기 내용과 결과를 챙기면 된다고 하시는 분들은 굳이 유료 서비스에 가입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스포티비 나우 이용권 할인 구매 방법

    스포츠 중계는 중계권이 점점 가격이 올라서 광고 수입만으로는 감당이 안되는 실정입니다. 그래서 스포티비 나우는 유료 정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이용권의 종류는 프리미엄 이용권과 베이직 이용권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프리미엄 이용권은 모바일 / 컴퓨터 / 스마트TV에서 최고화질로 모든 경기를 라이브로 볼 수 있고 광고가 나오지 않습니다. 가격은 16,390원으로 한번 결제 등록을 해두면 매월 자동으로 결제가 됩니다.

     

    베이직 이용권은 모바일과 컴퓨터에서 고화질로 모든 경기를 라이브로 보실수 있으며 VOD의 경우는 광고가 나옵니다. 가격은 8,690원으로 이 가격은 모두 부가세가 포함된 가격입니다. 스포티비 나우에서 이용권 > 구매 메뉴를 이용해서 결제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중고나라를 이용하면 스포티비 나우 프리미엄 이용권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1일 이용권, 7일 이용권, 1개월 이용권 등 다양한 이용권이 있습니다. 안전 거래를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

     

     

     

    지금까지 쿠팡 EPL중계 여부와 스포티비나우에서 프리미어리그 보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스포티비 나우 프리미엄 이용권 할인구매 바로가기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