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클랜드 미녹시딜 직구 4년 동안 바른 후기 및 바르는 꿀팁

    커클랜드 미녹시딜 바르기 전과 후, 왼쪽은 2016년 오른쪽은 2018년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제가 직접 커클랜드 미녹시딜을 4년동안 바른 후기와 편리하게 바르는 꿀팁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위 사진은 한창 탈모가 진행되어 정점에 달했던 2016년 사진과 커클랜드 미녹시딜을 직구해서 바른 뒤, 탈모가 완전히 회복된 2018년 사진입니다.

     

    위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탈모는 적극적으로 치료하면 충분히 회복할 수 있는 증상입니다. 탈모는 자연스러운 노화의 과정이지만 외모가 심각하게 안좋아지기 때문에 초반에 빨리 대처해야 합니다. 방치하면 나중에 모발이식을 해야 하는데요. 모발이식은 치료비도 많이 들고 회복도 오래 걸린답니다.

     

    모발이식

    만약 이미 모공이 닫히고 기능이 정지 된 상태라면 모발이식밖에 방법이 없습니다. 모발이식은 절개 방식과 비절개 방식이 있습니다. 각 1모당 비용이 다른데요. 절개는 1모당 대략 3천원, 비절개는 1모당 대략 4천원입니다. 몇모나 이식 해야 하는지도 사람마다 다릅니다.

     

    자신의 탈모 부위가 엄지손톱으로 몇개정도의 면적인지 재는 방식이 가장 편리한데요. 엄지손톱 한개당 대략 100모정도로 보면 됩니다. 왼쪽과 오른쪽 이마에 총 엄지손톱 30개 정도의 면적이라고 하면, 총 3000모이고 절개로 진행시 900만원 정도의 견적이 나오게 됩니다. 법적으로 모발이식 비용은 각 병원 홈페이지에 기재하도록 되어있습니다. 유명 병원의 홈페이지를 살펴보면 도움이 됩니다.

     

    병원마다 원장님마다 모발 간격이나 숙련도가 다르기 때문에 자세한 견적은 모제림 같은 유명 병원 홈페이지에 이름과 전화번호를 남기면 전화가 옵니다. 전화상담을 통해서 탈모상태를 설명하면 시술 방법과 비용에 대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러 병원과 상담을 진행 할수록 가격이나 시술방법에대한 지식이 생겨서 유리합니다.

     

    다른 모발이식 전문 병원들을 4~5곳 정도 견적을 받아서 결정하시면 됩니다. 무엇보다 가격보다는 원장님의 경력과 다른 사람들의 후기를 참고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병원 홈페이지에는 시술 후기들도 사진과 함께 자세히 나와있더군요. 내 탈모는 아무도 관심없습니다. 내가 치료해줘야 합니다. 하루라도 빨리 알아보시는 것이 비용과 노력을 아끼는 방법이랍니다.

     

     

    커클랜드 미녹시딜 직구 방법

    이미 커클랜드 미녹시딜을 검색해서 들어오셨다면 미녹시딜의 성분과 작용기전은 잘 알고 계실겁니다. 혹시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간략히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미녹시딜은 모공 주변의 모세혈관을 확장시켜서 혈류량을 증가시킵니다. 그로 인해 모두유세포로 산소공급과 영양공급이 원할하도록 해주는 기전입니다.

     

    원래 미녹시딜은 고혈압 치료제 성분입니다. 그런데, 고혈압 환자에게 미녹시딜을 투여했더니 모발이 증가하는 다모증이 나타나서 연구를 통해 탈모약으로 개발된 사연이 있답니다. 

     

    국내에도 미녹시딜 구매가 가능합니다. 현대약품의 마이녹실이나 로게인폼 등의 제품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국내 미녹시딜 가격이 문제입니다. 국내 제품들은 가격이 조금 비쌉니다. 그래서 저는 간단하게 쇼핑몰에서 커클랜드 미녹시딜을 직구해서 사용했습니다.

     

    가격은 5~6개월 분이 6만원 내외입니다. 국내 제품들에 비해서 훨씬 저렴하죠. 완전히 똑같은 성분인데 말이죠. 굳이 국내제품을 비싼돈을 주고 사는 것은 굉장히 안타까운 일입니다.

     

     

    미녹시딜 바르는 방법

    미녹시딜은 마른 두피에 도포해야 합니다. 그것도 아침 저녁으로 2번 나눠서 발라야 합니다. 그러나, 모발에 뭍지 않게 두피에만 바르는 것은 거의 불가능합니다. 게다가 주르륵 흘러서 미녹시딜이 눈에 들어가면 엄청나게 따갑습니다. 결과적으로 머리카락에 많이 묻어서 머리가 떡지게 됩니다. 안그래도 바쁜 일상 중에 미녹시딜을 매일 평생 발라야 한다는 거은 현실적으로 거의 불가능한 일입니다.

     

    미녹시딜 알약을 복용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사실 저도 초반에는 알약을 먹었는데요. 효과는 정말 직빵입니다. 그런데 장기복용에 따른 부담감이 있더군요. 그래서 바르는 미녹시딜로 갈아탔습니다. 하지만 역시 쉬운일이 아니었습니다. 사람들이 안바르게 되는 이유를 알겠더군요. 저는 그래서 수많은 후기를 찾아보고 저만의 방법을 찾았습니다.

     

    탈모샴푸 + 커클랜드 미녹시딜이 정답이었습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샤워를 할때, 우선 마른 두피에 탈모샴푸를 반정도 펌핑합니다. 그리고 커클랜드 미녹시딜을 2g을 섞습니다. 원래는 정량이 1g이지만 두피에만 바를것이 아니라서 2g을 섞었습니다. 그리고 양 손으로 거품을 낸 다음 마른 상태의 두피에 머리를 감듯이 마사지를 해줍니다.

     

    그렇게 3분 정도 마사지를 한 다음, 씻어내지 않고 샤워를 합니다. 양치질도 하고 세수도 하고요. 면도도 해줍니다. 이제 샤워가 다 끝날 때 쯤 머리도 샴푸를 하면서 행궈줍니다. 밤에도 샤워를 할때 같은 방식으로 탈모샴푸와 커클랜드 미녹시딜을 섞어서 물 없이 두피를 마사지 해주고 10분 정도 방치한 다음 물로 행궈서 씻어주면 됩니다.

     

    쉐딩은 불청객일까?

    이런 방식으로 탈모샴푸와 함께 미녹시딜을 사용했더니 사용법이 간단해서 꾸준히 유지할 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바르면 1달 정도 지나면 슬슬 머리카락이 우수수 빠지기 시작합니다. 바로 쉐딩이라는 현상입니다. 새로운 머리카락이 모공에서 올라오느라 휴지기에 있던 머리카락이 밀려나서 탈락되는 현상입니다.

     

    갑자기 머리카락이 평소보다 훅훅 빠지면 좀 기분이 좋지 않습니다. 그런데, 쉐딩이 온다는 것의 의미는 새로운 머리카락들이 쑥쑥 자라나고 있다는 의미이므로 굉장히 좋은 겁니다. 그렇게 조금 더 버텨서 6개월 정도 지나니까 확실히 모발이 많아지더군요. 이마 주변에 잔머리가 무수해진답니다.

     

    미녹시딜은 중단하면 다시 탈모가 시작됩니다. 쉐딩때 겪었던 정도의 모발이 빠집니다. 웬만하면 중단하지 마세요. 모발이식을 각오하신것이 아니라면요..

     

    1년 정도 지나니까 탈모를 겪었던 사람이라고 알아볼 수 없을 정도로 머리카라락이 많이 났습니다. 여러분들도 제가 알려드린 방법으로 꼭 6개월이상 실천해보세요. 안해본 사람은 결코 알 수 없습니다. 일반 샴푸는 추천하지 않습니다. 탈모 샴푸와 커클랜드 미녹시딜을 이런 방식으로 같이 사용하면 효과가 정말 좋습니다.

     

    지금까지 탈모샴푸와 커클랜드 미녹시딜 조합으로 탈모를 극복한 저의 후기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블로그에 아래와 같이 돈이 되는 정보가 많이 있으니 한번 둘러보시기 바랍니다. ^^

     

    사람들이 흥미롭게 읽은 이야기:

     

     

    카카오톡 비상금 대출 1분만에 받는 법

    카카오톡 비상금 대출신청하는 방법과 주의사항을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현재도 많이 쓰이고 있지만, 예전에는 보통 1금융권에서 마이너스 통장 대출을 받아서 사용 하시는 분들이 많았어

    notemania.net

     

    카드포인트를 현금으로 계좌이체 받는 법

    오늘은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방법과 카드폰인트 현금화 및 계좌이체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각종 공과금을 자동이체 서비스를 통해 할인을 받다보면 여러 카드사를 이

    notemania.ne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