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스타벅스 쿠폰 등록 방법: app전용 e카드 교환권 사용법

    이번 포스팅은 카카오톡으로 받은 스타벅스 쿠폰 중에서 app전용 e카드 교환권 사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쿠폰은 아래 포스팅에서 정리한 '선물코드'로 받은 스타벅스 기프티콘 사용방법과는 다르게 스타벅스 app에서 스타벅스 e카드 기프티콘을 등록해서 사용하는 방식입니다. 일반 스타벅스 기프티콘도 app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이 방법도 함께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카카오톡 선물코드 사용 등록 방법 :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록 바로가기 >

     

     

    스타벅스 app 다운로드하기

    app전용 e카드 교환권을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받으셨다면, 스타벅스 app을 다운로드 및 설치하셔야 쿠폰을 등록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앱에서 해당 e카드를 등록하면 사이렌 오더도 가능합니다. 줄을 서지 않고도 음료가 준비되어 편리하죠.

     

    아직 사용해보지 않으셨다면 이번 기회에 한번 이용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스타벅스 앱은 구글 검색창에서 검색하시거나 각각 안드로이드폰은 플레이스토어, 아이폰은 앱스토어에서 스타벅스 앱으로 검색하시면 쉽게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친절하게 링크를 걸어드릴테니 아래 링크로 이동하셔도 됩니다 ^^

     

    플레이스토어 스타벅스앱 다운로드 바로가기 >

    앱스토어 스타벅스앱 다운로드 바로가기 >

     

     

    스타벅스 app을 다운로드 및 설치를 하셨으면 회원가입을 진행하시는 편이 좋습니다. 왜냐하면 리워드 특별 혜택을 받을 수 있기 때문이에요. 무기명으로 사용도 가능하지만 프리퀀시 적립이 안되기 때문에 손해입니다.

     

     

    스타벅스 app전용 e카드 등록하기

    e카드 등록방법은 간단합니다. 회원인 경우에는 메인화면에 있는 '카드 등록하기'를 누르시고, 회원이 아닌 경우에는 메뉴로 들어가셔서 '카드'를 누르고 '카드 등록하기'를 누르세요.

     

    카드 등록 화면에서 '카드 교환권 등록'을 누르시고 '교환권 번호 입력하기'를 눌러주세요. 교환권 번호 입력은 직접 입력하지 마시고 복사 붙여 넣기를 하시면 됩니다.

     

    카카오톡 선물 보관함으로 가셔서 선물 받은 e카드 교환권을 선택하세요. 바코드 아래쪽 번호에 '번호 복사' 버튼을 눌러 쉽게 복사해오면 됩니다.

     

     

    스타벅스 app전용 e카드 등록절차 요약

    스타벅스 app
    • 회원가입 → 메인화면에서 '카드 등록하기' → '카드 교환권 등록' → '교환권 번호 입력하기' 
    카카오톡
    • 메뉴 → '선물하기' → '선물함' → '받은선물함' → 스타벅스 app전용 e카드 선택 → 바코드 밑에있는 '번호복사' 
    스타벅스 app
    • 붙여넣기 → 약관 동의 후 '확인'

     

     

    일반 스타벅스 기프티콘 사용법

    app전용 e카드가 아니라, 일반 커피 또는 커피와 케이크 세트 기프티콘의 경우에는 매장에 방문해서 결재하실 때 제시하면 되는데요. 표시되어있는 상품이 아니라 스타벅스 원두나 텀블러 등, 굿즈 구입도 가능합니다.

     

    스타벅스 앱에서 사용하시려면 사이렌 오더로 음료 주문시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미리 쿠폰을 등록해서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아래와 같이 결제 화면에서 '기타 모바일 상품권 사용'을 누르셔야 합니다.  

    스타벅스 앱에 기타 모바일 상품권 사용 버튼 위치
    기타 모바일 상품권 사용 메뉴 위치

     

    쿠폰번호 입력하는 방법은 위에서 설명한 것과 동일하게 카톡 선물 보관함에서 번호를 복사해서 붙여 넣으시면 쉽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스타벅스 기프티콘 판매방법

    저는 이미 스타벅스에 충전된 금액이 꽤 많습니다. 한동안 열심히 스벅 아아를 마셔도 될 정도죠 ㅠ 그래서 저는 기프트콘을 선물받으면 그냥 최대한 빨리 판매합니다.

     

    왜냐하면, 카톡으로 받은 기프트콘을 환불하려면 유효기간이 지날때까지 기다려야해서 꽤 긴 시간이 필요합니다. 다른 사람한테 주기는 조금 아깝기도 하고 받은 선물 토스하는거라 그다지 환영받지도 못하니까요.

     

    그런데, 니콘내콘이나 콘토리 같은 기프티콘 매입 업체를 이용하면 가입이나 복잡한 절차 없이 간단하게 카톡으로 기프트콘을 판매할수 있습니다. 계좌번호 적어주면 바로 입금이 된답니다. 

     

    니콘내콘이나 콘토리 같은 기프트콘 매입 업체에 기프트콘을 판매할 때는 가급적이면 유효기간이 많이 남았을 때 판매하는 것이 훨씬 이득입니다.

     

     

    왜냐하면, 유효기간이 얼마나 남았으냐에 따라서 가격이 결정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저는 그냥 기프트콘 받으면 왠만하면 그냥 매입업체에 바로 판매합니다. 그러면 선물 보낸 사람도 제가 즉시 사용한 것으로 인지해서 그런 점도 장점이랍니다. 니콘내콘 사용법은 본문 내에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니콘내콘으로 스타벅스 쿠폰 판매 방법

     

     

    지금까지 카카오톡 선물로 받은 스타벅스 app전용 e카드 쿠폰 등록방법과 기프티콘 사용 방법을 정리해서 알려드렸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