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분만에 가능한 카카오톡 친구 생일 확인 방법 정리

    이번 포스팅에서는 카카오톡으로 친구의 생일을 확인 하는 법을 정리해보았다. 카카오톡은 실명으로만 가입이 가능하기 때문에 친구목록에 있는 사람의 생일을 조회 할 수 있다. 단, 카카오톡에서 생일 비공개 설정을 해둔 사람의 생일은 확인 할 수 없다.

     

    카카오톡 생일 비공개 설정 및 카톡 친구 생일 보기설정 바로가기 >

     

    카카오톡으로 생일을 확인 했으면 간편하게 기프티콘 선물을 보내는 센스를 발휘 해보자. 예상치 못한 선물은 큰 기쁨을 준다. 선물은 경제적인 가치보다는 나를 챙겨주었다는 그 마음이 감사한 것이니까. 자, 지금부터 아래 내용을 확인해보자.

     

     

    카톡 선물하기 방법 : 기프티콘 바로가기 >

     

    카카오톡 생일 확인 하는 법

    1. 카카오톡은 아래에서 보는 캡쳐화면과 같이 친구목록을 보면 생일을 맞이한 사람이 나타난다. [친구의 생일을 확인해보세요!]를 누르면 앞으로 일주일간 생일이 되는 친구들도 모두 한꺼번에 확인 할 수 있다. 가끔 여기에 예전에 고마웠던 지인이 등장해서 기프티콘을 보낸적이 자주 있다.

    카톡으로 친구 생일 확인방법 01
    카톡으로 친구 생일 확인방법 01

     

    2. 그 외에도 다가올 날짜의 친구들의 생일을 보고 싶거나 전체 친구 목록 중에서 특정 사람의 생일을 알고 싶을 수도 있다. 그럴 때에는 캘런더 아이콘을 누르면 모든 친구들의 생일이 나타난다.

     

    아래 캡쳐 사진과 같이 ... 메뉴 버튼을 누른 다음 캘린더 아이콘을 찾아서 누른다. 그러면 이렇게 캘린더가 나오는데, 생일 아이콘과 이름이 표시된다. 달력을 넘기면서 내가 찾고싶은 사람의 생일을 찾으면 된다. 친구목록에 있는 사람이라면 이 캘린더에 모두 생일이 표시된다.

    카톡으로 친구 생일 확인방법 02
    카톡으로 친구 생일 확인방법 02

     

    3. 노란색 표시가 있는 날짜를 누르면 친구의 생일 확인이 가능한데, 여기에서 왼쪽 오른쪽으로 넘겨보면서 다른 친구의 생일을 확인하는 방법도 있으니 참고하자.

    카톡으로 친구 생일 확인방법 03
    카톡으로 친구 생일 확인방법 03

     

     

    지금까지 카카오톡 생일 확인하는 법을 알아보았다. 생각보다 간단하게 친구의 생일을 찾을 수 있다. 사실 친구 생일 확인하는 것 자체는 어렵지 않으나 찾아보려는 생각 자체가 하기 어려운 것인데, 이 글을 찾아서 읽은 여러분들은 마음이 따듯한 사람이라고 생각한다.

     

    혹시 카톡으로 1분만에 300만원까지 비상금 대출을 받는 방법이 궁금하신 분은 아래 링크를 확인해보자. 마이너스 통장 방식이라서 사용하지 않으면 이자가 발생하지 않고 카드대금 등 간단하게 몇 일만 사용할 돈으로 사용하기에 제격이다. 

     

    카카오톡 비상금 대출 1분만에 받는 법 바로가기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