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렌트카 가격비교 사이트 소개 TOP3

    안녕하세요. 혹시 제주도로 여행을 갈 예정이라서 렌트카 가격을 비교하고 계신가요? 그렇다면 잘 찾아오셨습니다. 저도 작년에 제주도로 여행을 5번이나 다녀오게 되면서 렌터카 가격을 엄청나게 알아봤었거든요.

     

    제가 제주도로 여행을 갈때는 어떤 기준으로 렌트카 가격비교를 하고 차를 빌려야 하는지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제주도 렌트카 가격비교 TOP3 각 사이트별로 특징도 알려드리고 활용하는 방법과 자주묻는 질문 TOP5, 자차보험에 대해서도 정리를 했습니다. 본문 내용을 확인해보세요.

     

     

    김포공항 주차장 주차비 할인 방법 : 국내선 주차요금 정리 바로가기 >

     

     

    제주도 렌트카 가격비교 사이트 이용해야 하는 이유

    제주도는 시즌별로 렌터카의 대여비용이 차이가 많이 납니다. 예를 들어서 비수기에는 올뉴K5 2017년형 LPG 기준으로 완전자차 포함 1박2일 24시간 대여 비용이 18,700원으로 매우 저렴합니다. 이럴 때는 웬만해선 아무곳이나 이용을 해도 큰 문제는 없습니다.

     

    하지만, 성수기에는 이 가격이 최소 10배 이상 올라서 1박2일에 20만원을 줘도 빌릴수가 없답니다. 

     

    이럴때는 렌터카 업체들이 부르는게 가격이 되기 때문에 한군데만 가서는 안됩니다. 여러 업체들이 모여있는 가격비교 사이트를 이용하면 각 업체들이 아무리 성수기라고 하더라도 다른 업체와의 경쟁 때문에 마음대로 가격을 올릴수가 없습니다.

     

    또한, 가격비교 사이트에서 자체적으로 진행하는 이벤트를 잘 활용하면 결과적으로 차를 더 싸게 빌릴수 있습니다. 자, 그럼 지금부터 제주도 렌트카 가격비교 사이트 중에서 가장 규모가 크고 신뢰도가 높은 곳 TOP3를 알려드리겠습니다.

     

     

     

    국내여행부분 방문객수 1위 제주속으로

    제주속으로는 제주도렌트카 최저가 가격비교 및 추천 사이트로 국내여행 부문 방문객수 1천만을 기록한 업체입니다. 그만큼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는 업체인 것이죠. 제주도 렌터카 추천이라고 검색하면 대부분 이 사이트를 알려줍니다. 이 사이트 이용방법도 알려드릴게요.

     

    엔터넷에서 검색, 배너 등을 이용해서 홈페이지로 이동하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요. 여기에서 인수일과 반납일을 선택하시고 검색하기를 누르세요.

     

    그 다음, 자신이 원하는 차종이 있다면 아래에서 전차종 말고 경헝, 중소형 승합/대형 등 원하는 카테고리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또한, 가장 저렴한 차말고 깨끗한 최신년식 차를 인수받고 싶다면 오른쪽에 '최신연식순'을 누르시면 됩니다.

     

     

     

    600만 고객들이 이용한 돌하루팡

    돌하루팡은 국내최초, 국내최대규모 제주도 렌트카 가격비교 사이트입니다. 이 사이트의 최대 장점은 슈퍼자차 면책보장 보험 가격이 대기업 렌트카 업체들과 비교해서 비싸면 동일한 조건으로 보상을 해준다는 것입니다.

     

    또한 렌터카를 예약할때, 쿠폰입량 창에 <돌하루팡생일축하해>라고 입력하면 랜덤 할인 쿠폰이 적용되는 대박 이벤트도 많이 진행되고 있다는 점 또한 장점입니다.

     

    돌하루팡 홈페이지로 이동하신 다음 여행 기간을 입력하시고 '꼼수없는 1등 실시간 렌트카 가격비교 시작'을 누르시면 내가 빌릴수 있는 최저가 차량부터 원하는 옵션이나 차종도 편리하게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참, 차를 빌릴때는 자차보험을 선택해야 하는데요. 자차보험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고 싶으신 분들은 본 포스팅 아래에 있는 링크를 참고하세요.

     

     

    제주도 렌터카 자차보험 완전자차 vs 슈퍼자차 비교 정리 바로가기 >

     

     

    제주 THE 렌트카 

    제주 THE 렌트카 가격비교 사이트는 후발 주자입니다. 하지만 장점이 있는데요. 후발주자인 만큼 진항하는 프로모션이 많습니다. 예를 들면, 제주 THE 렌트카에서 차를 빌리는 고객에게 예약 1건당 유명 관광지 무료 입장권을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현재는 아래와 같은 제휴 관광지들이 있는데요. 여름 성수기에는 훨씬 더 많은 제휴 업체들이 들어오기 때문에 이 부분을 잘 활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제주 The 렌트카 사이트 바로가기 >

     

     

    자주묻는 질문 TOP5:

    1. 왜 렌터카 이용금액이 매번 변동되나요?

    ➥ 렌트카 금액은 크게 성수기, 비수기로 나눠지며 또한 연휴 또는 주중, 주말에 따라 금액이 다릅니다. 수요가 많으면 가격이 오르고 수요가 줄어들면 가격도 내려가는 원리랍니다. 고객의 수요에 따라서 렌터카 업체의 판매 정책이 실시간으로 변동되는데 가격비교 사이트들은 실시간으로 대여가능 차량이 줄어들수록 렌트 가격이 올라가도록 자동으로 반영되고 있답니다.

     

    2. 예약 취소는 언제까지 가능한가요?

    ➥ 예약취소는 72시간 이전의 렌터카 예약에 대해서 해당 사이트 내에서 무료로 취소가 가능합니다. 만약, 대여 72시간 이내 취소가 발생하는 경우에는 고객센터를 통해서만 취소가 가능하며 취소수수료가 규정대로 부과됩니다. 취소 수수료는 각 사이트의 규정을 참고하세요.

     

    3. 일반 자차 면책 제도와 완전 자차 면책 제도의 차이가 뭔가요?

    업체마다 조금씩 기준이 다르긴 하지만 기본적으로 일반자차면책 제도는 사고 발생시 면책금과 수리비 일부, 휴차보상료가 발생됩니다. 이때 휴차보상료는 24시간 대여료의 50%를 의미합니다. 하지만, 완전자차면책 제도는 각 업체별로 정한 보상 한도 내에서 수리비와 면책금, 휴차보상료가 면제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지금까지 제주도 렌터카 최저가 비교업체별로 정리를 해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나요?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