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금리 대환대출 쉽고 빠르게 조회하는 방법

    금리가 많이 올랐습니다. 저도 신용대출이 있는데, 이번에 갱신을 했던니 금리가 너무 많이 올랐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가지고 있는 신용대출을 금리가 싼 곳이 없는지 알아보았습니다. 

     

    그런데, 일일히 은행별로 신용대출 이자를 알아보려고 하니까 시간이 너무 많이 낭비되겠더라고요. 시간이 곧 돈인 시대인데 이래서는 안되겠다고 생각해서 열심히 검색을 해보았습니다. 

     

    좋은 방법이 있었습니다. 바로 핀다(Finda) 앱을 이용해서 한번의 조회로 최대 63개 제휴 금융사에서 300개 이상 대출 상품을 1분만에 비교하고 신청까지 할 수 있더라고요. 지금부터 그 방법을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2023년 정부지원 저금리 대출 3가지 바로가기 >

     

     

    저금리 대환대출 빠르게 조회하는 방법 : 핀다(Finda)

    제가 찾은 방법은 핀다라는 종합금융 서비스 앱을 이용하는 것이었습니다. 기존에 토스도 편리하게 잘 이용하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핀다는 대출을 전문으로 하는 금융 종합 서비스 업체다보니 핀다가 훨씬 더 다양한 금융사의 대출상품을 더 편리하게 조회할 수 있더라고요. 각 대출의 금리까지 모두 한눈에 조회가 됩니다.

     

    간편하게 금융인증서 또는 네이버 인증서, 카카오 인증서 중 하나로 본인인증 한번만 하면 편리하게 가입이 가능했습니다. 그 이후에도 인증서로 한번만 인증하면 내가 가진 모든 대출 상품을 통합해서 조회 해주고 저금리 대출 상품으로 대환대출이 가능합니다. 지금 바로 설치해보세요.

     

    핀다 설치 및 가입방법

    핀다는 배너정보 등을 활용해서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애플 앱스토어로 이동하셔서 설치를 하시면 됩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앱을 실행시켜주세요. 첫 화면에서 핀다 앱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의 특징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핀다 서비스 특징

    • 유리한 조건의 대출 상품들을 편리하게 관리하고 비교 가능.
    • 62개 최대 금융사 한 번에 비교 가능.
    • 흩어진 대출 계좌를 모아서 한 방에 관리 가능.
    • 더 유리한 조건으로 대출 갈아타기(대환 대출) 신청 가능.
    • 소중한 개인정보를 광고 업체에 절대 넘기지 않음.

     

     

    애플 앱스토어 핀다 어플 다운로드 바로가기 >

    구글 플레이스토어 핀다 다운로드 바로가기 >

     

     

    핀다(FINDA) 이용방법

    이제 아래와 같이 처음 시작 화면이 나오면 순서대로 입력해주세요.

    • '시작하기' 누르기 > 핸드폰 본인인증 > 잠금번호 설정 > 지문인증 설정

     

     

    핀다로 저금리 대환대출 조회하는 방법

    이제 핀다를 설치하고 가입을 마치셨으면 가장 먼저 '내 대출 한 눈에 모아보기'를 실행하셔서 현재 대출 상황을 조회해봐야 합니다.

     

    아래의 화면에서 '내 대출 한 눈에 모아보기'를 눌러주세요. 그러면 순식간에 내가 이미 가지고 있는 대출 계좌들이 모두 연결되어 있는 화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제, 내가 갈아탈수 있는 대출 상품이 있는지 조회를 해야 합니다. 아래 화면에서 '지금보다 더 낮은 금리로 대출 갈아타는 법!' 이라는 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러면 혹시라도 연결 안된 기존 대출 계좌가 있을수도 있으므로 모든 대출 계좌를 통합해서 조회하는 단계로 넘어갑니다. 조회 동의 버튼을 누르고 금융인증서로 본인인증을 한번 하시면 모든 계좌가 연결이 됩니다.

     

     

    이제 계좌가 모두 연결되었습니다. 대환대출이 가능한지 알아보기 위해서 '계좌연결 완료! 더 낮은 금리로 대출 갈아탈 수 있는지 볼까요?'라는 버튼을 눌러주세요. 그 다음 순서는 아래 순서대로 따라히시면 모든 금융사로부터 대출 가능한 금액과 금리가 한눈에 보이도록 조회가 완료됩니다.

     

    • '오늘의 내 최저금리 알아보기' 누르기 > 대출 목적에서 '대환대출' 선택하기 > 대출 희망금액 입력하기 > 본인 인증하기 > 직장 정보 또는 연소득 입력하기

     

    지금까지 저금리 대출로 갈아탈수 있는 가장 편리한 서비스인 핀다(Finda)앱에 가입하고 사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렸습니다. 여러분들도 지금 바로 시도해보시고 좋은 조건의 대출로 갈아타시기 바랍니다.

     

    카카오톡 비상금 대출 1분만에 받는 법 바로가기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