걱정되는 쇳가루 없는 시서스 분말 파는 곳은?

    걱정되는 쇳가루없는 시서스 분말 파는곳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시서스 분말이 다이어트에 효과가 좋고 관절과 호르몬 균형등에도 탁월한 효능이 있다는 사실이 여러 방송과 뉴스 등의 매체에서 소개되어 많은 분들이 찾고 계십니다. 

     

    그러나, 해외에서 수입되는 시서스 가루 제품중 일부에서 쇳가루가 기준치의 24배나 초과 검출되었다는 사실을 알고 계신가요? 정말.. 먹는것을 가지고 장난치는 사람들은 엄벌에 처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안전하게 믿고 먹을 수 있는 시서스 가루가 궁금하실겁니다. 저도 그래서 열심히 알아보았습니다. 지금부터 시서스 분말에 대한 배경지식과 믿을 수 있는 제품을 파는 곳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시서스 분말 파는곳

    시서스는 분말을 구입하실 때에는 반드시 식약처에서 인증한 제품인지 확인하고 구입하셔야 합니다. 뉴온에서 만든 시서스 휴 다이어트 제품은 식약처에서 인증한 제품입니다. 후기들을 살펴보시고 구입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뉴온 시서스 휴 다이어트 14포 x 2박스 분말 가루 추출물 스틱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해외에서 제조해서 수입되는 제품도 있습니다. 특히 미국 식약처는 까다롭기로는 으뜸인데요. 아래 소개 해드리는 제품은 미국 식약처 인증인 FDA승인을 받은 제품입니다. 원래는 다이어트 목적이 아니라 관절 기능 개선과 호르몬 군형 조절을 위한 목적으로 섭취하는 제품입니다. 하지만 원료가 동일하다보니 다어어트 효과도 나타나는 것이죠.

     

     

    미국 직구 시서스 가루 캡슐 1 000mg 씨서스 알약 분말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저의 개인적인 판단으로는 국내 식약처 인증과 미국 식약처 인증을 받은 제품 외에는 왠만하면 드시지 않는 것이 안전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이에 대한 판단은 각자 다를 수 있습니다.

     

     

    시서스 가루의 효능

    무엇을 먹더라도 제대로 알고 먹어야 합니다. 그래서 시서스 가루의 효능에 대해서 간략하게 정리했습니다. 아래 내용을 읽어보시면 시서스 가루를 드시기 전에 도움이 많이 되실겁니다.

     

    시서스는 '인도 담쟁이'로 불리는 포도과 허브의 일종입니다. 인도 고대 의학 서적인 '아유르베다'에 약용 식물로도 등재된 약초로써 주요 서식처는 열대 아시아 지방과 아프리카, 아라비아 반도등에서 잘 자라는 포도과 다년생 식물입니다.

     

    시서스에 함유된 성분들은 우리 몸의 중요한 3대 비만 호르몬을 잘 조절해주기 때문에 운동 없이 먹기만 해도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실제로 실험 결과, 같은 음식을 먹어도 호르몬의 차이로 살이 더 많이 찌기도 하고 덜 찌기도 합니다. 여기서 말하는 3대 비만 호르몬은 식욕을 조절하는 호르몬인 랩틴지방을 분해하는 호르몬인 아디포넥틴, 그리고 행복을 느끼게 하는 세로토닌 입니다.

     

    발표된 실험 논문에 의하면 시서스분말을 먹은 사람들은 랩틴이 29%가 감소하고 아디포넥틴은 36%가 감소, 세로토닌은 116%나 증가했습니다. 해당 실험에서 8주간 매일 시서스 추출물을 300mg씩 섭취를 했는데요. 평균적으로 체중이 7.4kg이 줄어들었고 체지방률은 12.8%나 줄어들었다고 합니다.

     

    1~2kg만 빠져도 예민한 사람들은 금방 변화를 느끼고 스스로도 바지가 약간 헐렁해지는 느낌을 받는데 7.4kg 감량이면 정말 엄청난 변화입니다. 그것도 운동 없이 꾸준히  2달정도 시서스가루를 섭취하기만 했는데도 이런 효과를 얻는다는 것은 커다란 이득입니다.

     

    그 외에도 관절과 염증에도 좋다고 합니다. 저도 사무직이다보니 컴퓨터를 오래해서 허리와 손목, 손가락등이 안좋고 무릅도 안좋은데 다이어트 효과와 함께 관절 건강도 지킬 수 있으니 너무 좋네요. 하지만 사람마다 효능의 개인차가 있다고 하니 너무 큰 욕심을 부리기 보단 꾸준히 섭취하면 어느정도 개선이 되겠지 하고 생각하는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아래는 시서스 추출물의 효능에 대한 방송 내용이니 참고하세요!

     

     

     

    시서스 분말에서 쇳가루 검출 보도내용

    최근 서울시가 인터넷 쇼핑으로 유통되는 다이어트용 ‘시서스 분말’에서 금속성 이물(쇳가루)이 기준치(10mg/kg) 보다 24배 많은 242mg/kg 이 검출되어 해외 직구 대행자에 대해 수사 중이며, 검출된 제품을 섭취하지 말 것을 당부했다는 보도가 있었다. 이는 서울시 민생사법경찰단이 지난 3월부터 6월까지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해외직구로 6개 제품을 구매하여 서울시보건환경연구원에 성분 검사 의뢰 결과 2개 제품에서 기준치 이상의 금속성이물이 다량 검출된 것이다.

     

    ‘시서스’는 인도를 비롯한 열대지방에서 자라는 포도과의 다년생 덩굴식물로, 추출 물질은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져, 그 분말이 최근 다이어트 보조제로 인기를 끌고 있다.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해외직구 형태로 판매되고 있는 제품들은 100% 유기농 제품으로 소개하고 있으나 이번에 성분을 검사한 제품들에서 쇳가루가 기준치 초과로 검출됐다.

     

    서울시 보건환경연구원 검사 결과, 허벌힐즈 사가 제조한 인도산 유기농 시서스 분말 제품에서는 쇳가루가 기준치(10mg/kg)보다 23배인 235mg/kg 검출되었고, 또 다른 제조회사인 아유르베다가 생산한 시서스 분말은 기준치의 24배인 242mg/kg 검출됐다. 서울시보건환경연구원은 앞으로도 서울시 민생사법경찰단과 함께 과학적인 분석 역량을 기반으로 시민의 건강과 행복을 지키는 일에 앞장설 것이다. 한편, 국내에 허용된 시서스 관련 제품은 추출물을 원료로 한 건강기능식품 14개 품목이 있다.

     

    - 식품의약품부 특수검사팀 김애경 팀장

     

    출처: 서울특별시 언론보도궁금증 풀어드려요

    ▲ 위와 같이, 기준치에 초과하는 쇳가루가 검출된 제품은 허벌힐즈사와 아유르베다사가 만든 제품들입니다. 이 제품들은 피하셔야 하겠습니다. 

     

     

    시서스 가루 부작용

    모든 것에는 장점이 있으면 단점도 있기 마련입니다. 시서스 가루에는 땅콩, 조개, 콩, 생선, 밀, 견과류, 우유, 계란과 같은 성분들이 함유 될 수 있기 때문에 이런 식품에 알러지가 있는 분들은 섭취를 하지 마시기를 바랍니다. 또한, 시서스 가루는 임산부와 수유부는 반드시 전문가와 상담을 한 뒤에 섭취를 해야하고 알러지 반응이 있는 사람의 경우 섭취를 하지 말아야 합니다.

     

    또한, 평소에 채소와 과일을 풍부하게 섭취하지 않던 분이라면 약간의 복통과 설사, 두통이 유발될 수 있습니다. 이는 장내 미생물구성(마이크로바이움)이 육류 식품을 소화하는데 적합하게 구성되어 있고 채소와 과일의 식이섬유를 먹이로 하는 미생물들이 많지 않아서 나타나는 증상입니다. 꾸준히 드시면 점차 나아지니 이런 증상이 나타난다면 처음에는 먹는 양을 절반으로 줄여서 서서히 늘려가시면 됩니다.

     

    복통과 설사 등을 일으키는 장내 환경을 개선하려면 프롤린 유산균을 드시면 증상을 완화시킬 수 있습니다. 아래 글을 참고하세요.

    참고: 프롤린 유산균의 섭취 방법과 제품 선택 요령

     

    프롤린 유산균의 섭취 방법과 제품 선택 요령

    프롤린 유산균의 섭취 방법과 제품 선택 요령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그리고 프롤린 유산균의 부작용과 주의할 점에 대해서도 설명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유산균은 우리몸에서 여러

    notemania.net

     

     

    지금까지 쇳가루 없는 시서스 분말 파는 곳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이 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한번 눌러주세요. 저에게는 큰 힘이 됩니다. 이 블로그에 유용한 정보가 더많이 있으니 한번 둘러보시고 좋은 정보들을 습득해 가시기 바랍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