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인사말 문구 모음 : 이미지 카드 보내는 방법

     

    오늘은 새해 인사말 문구 모음 및 이미지 카드 보내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2020년이 끝나가고 2021년이 다가오고 있는데요. 인간관계의 기본은 인사라는 말 공감하시죠? 제가 알려드리는 방법으로 주변 분들께 따듯한 인사 한마디 건네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새해 인사말 문구 모음

     

    새해 인사말 문구 모음 어플과 이미지 어플

    인사는 인간관계에서 정말 중요합니다. 생각치 못했던 사람에게서 안부 인사를 받으면 기분이 좋아졌던 기억을 떠올려보세요 ^^

     

    그러나 내가 먼저 인사를 보내는 것은 생각만큼 쉽지 않습니다. 뭐라고 인사를 해야 할까? 그런 부분도 걱정이 되기 마련입니다. 그러나 걱정하지 마세요. 그럴때는 인사말 문구 모음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해서 도움을 받으면 됩니다.

     

    요즘에는 이미지로된 인사말과 GIF로 움직이는 이미지도 많이 활용합니다. 그 방법도 제가 알려드릴테니 지금부터 저의 설명을 참고해주세요 ^^

     

     

     

     

     

    새해 인사말 모음 어플 

    핸드폰으로 간단하면서도 다양한 새해 인사말 모음을 선택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핸드폰에서 구글 플레이로 들어가주세요. 애플 아이폰은 앱스토어입니다.

     

    그리고 '인사말'이라고 검색을 해주세요. 그러면 아래와같은 어플이 나옵니다. 설치를 해주세요.

     

    그리고 실행을 하면 이런 화면이 나옵니다. 새해를 선택하고 마음에 드는 문구를 선택 합니다.

     

    그러면 이렇게 문구가 나옵니다. 돋보기 아이콘을 누르면 글쓰를 키울 수 있습니다. 잘 보일때까지 키우셔서 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화면을 터치하면 키보드가 나타납니다. 글씨를 추가하거나 지울 수 있습니다. 그 다음 화면을 1초간 꾹 누르면 복사를 할 수 있습니다. 아니면 바로 공유를 눌러서 카톡으로 보낼 수도 있습니다.

     

    새해 인사말 이미지 다운 및 보내는 방법

    이번에는 새해 인사말 이미지 다운로드 및 보내는 방법 입니다. 똑같이 구글 플레이 혹은 애플 앱스토어에서 인사말이라고 검색하시면 좋은하루라는 어플이 나옵니다. 이 어플을 설치해주세요.

     

     

     

    어플이 설치가 완료되었으면 열기를 눌러서 실행시켜줍니다.

     

    여기가 메인 화면입니다. 다양한 카테고리와 사진들이 있고, 신규 사진도 있습니다. 천천히 둘러보시면서 다운 받고 싶은 인사말 이미지를 다운받으시면 되는데요. 

     

    저는, GIF 이미지 즉, 움직이는 이미지를 받아서 보내보도록 하겠습니다. 상단의 메뉴 중에서 GIF로 들어가주세요.

     

    아래와같이 나옵니다. 로딩 시간이 조금 걸리지만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저는 2021 글씨가 크게 보이는 이 움짤 이미지를 선택해봤습니다.

     

    아래 처럼 움직이는 인사말 이미지가 나오면 화면을 아래에서 위로 슥 쓸면 메뉴들이 나옵니다. 여기에서 저장을 하셔도 되고 공유 버튼을 눌러서 바로 카톡으로 보낼 수도 있습니다. 

     

    이 인사말 이미지의 용량과 다운로드 횟수 등의 정보도 나오니 얼마나 인기있는 이미지인지도 확인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공유' 버튼을 누른다음 아래와같이 나오면 카카오톡 아이콘을 눌러주세요. 그러면 친구 목록이나 대화방 목록이 나옵니다. 그중에서 원하는 곳을 눌러서 움직이는 예쁜 인사말 이미지를 보내시면 됩니다 ^^

     

    마무리

    자, 지금까지 새해 인사말 모음 어플과 이미지 다운로드 및 보내는 방법을 알려드렸습니다. 쉽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