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르면 손해보는 쁘띠 성형 종류 어떤게 있을까요?

    필러후기
    필러후기

     

     

    쁘띠성형에 대해서 궁금하신가요? 제가 알려드리겠습니다! 뜻은 프랑스어로 작고 귀엽다는 뜻인데요. 일반적인 성형수술과는 달리 주사처럼 간단한 시술로 쉽고 빠르게 예뻐지는 수술들을 말합니다.

     

    이러한 쁘디 성형들은 대표적으로 4가지 정도로 분류할 수 있는데요. 요즘에는 점점 더 기술이 좋아지면서 다양한 종류의 쁘띠 성형 종류들이 개발되고 있어요.

     

    요즘엔 남자 쁘띠성형도 아주 많답니다. 남들은 약간의 비용과 시간 투자로 쉽고 빠르게 삶의 질을 높이는데, 나는 그저 잘 모른다는 이유로 더 늙어보인다면 기분이 별로 좋은 일은 아닐것 같아요 ㅠㅠ 지금부터 자세하게 알려드릴게요~~

     

     

    대표적인 쁘띠성형 종류 4가지

     

    쁘띠성형은 보톡스와 필러, 윤곽주사, 리프팅으로 나눠서 생각해볼 수 있어요. 네가지 모두 주사나 레이저를 사용해서 30분 이내에 시술이 끝나는 시술들이랍니다.

     

    보톡스

    이중에서 가장 오래되고 흔한 시술의 종류는 보톡스죠? 보톡스는 극소량의 신경 독소약물을 주입해서 근육을 약간 마비시키는 방식의 시술을 말해요.

     

    충분히 기능은 하되, 약간 덜 기능하게 함으로써 불필요하게 잡히는 얼굴의 주름을 개선하고 툭 튀어나온 윤곽을 정돈해주는 효과가 있답니다. 얼굴 외에도 종아리나 승모근 등에도 사용하고 있어요.

     

     

    필러

    보톡스 다음으로 대중적인 쁘디성형종류는 필러입니다. 필러는 우리 몸에 친화적인 성분의 물질을 피부층에 삽입해서 어느정도 모양을 잡아주는 것을 말해요. 일정한 시간이 지나면 우리 몸안에서 자연스럽게 분해되어 흡수된답니다. 

     

    필러는 주로 이마, 코, 볼 등의 함몰된 부위에 주입해서 볼륨을 살려주는 목적으로 시술을 합니다. 나이가 들거나 골격상 함몰되는 부분이 있으면 나이가 많이 들어보입니다. 그래서 필러는 즉시 얼굴에 생기를 불어넣어줘요.

     

    필러의 가장 큰 장점은 회복기간이라는 개념이 아예 없다는 점이에요. 시술 후 곧바로 화장이나 세안도 할 수 있고 일상생활을 하는데 아무런 제한이 없어서 남녀노소에 관계없이 많이 받는 시술입니다.

     

    이 외에도 쁘띠 가슴성형이 인기가 정말 많은데요. 가슴성형은 가장 아픈 성형으로도 잘 알려져 있죠. 하지만 보형물의 크기가 워낙 크기 때문에 자연스러운 촉감이나 모양에 한계가 있어요. 하지만 간단한 윗가슴 볼륨등은 필러로도 충분히 시술이 된답니다.

     

    하지만 이렇게 글로만 설명을 드리는 것에는 한계가 있어요. 가장 좋은 방법은 여러 후기나 블로그를 찾아보는 것보다는 직접 성형외과에 문의를 해보는 거에요. 저도 소극적으로 알아보다가 답이 안나와서 여러 성형외과에 전화번호를 남겼더니 상담전화가 왔습니다. 상담실장님께 제가 궁금한 것에 대해서 물어봤더니 정말 친절하게 잘 설명해주셨어요.

     

    제가 생각했던 시술보다 실제 얼굴을 봐야 어떤 쁘띠 성형 종류가 가장 외모를 개선하는데 도움이 될지 판단할 수 있다고 해요. 어차피 상담만 하는것은 비용이 들지 않기 때문에 다양한 성형외과에 상담을 해보시고 전문가에게 가격과 시술종류를 알아보시는것이 나아요. 가격은 병원 홈페이지에 모두 공개되어 있답니다.

     

     

    윤곽주사

    윤곽주사는 주로 턱살에 주입을 하는데, 늘어난 피부층 안에 있는 지방을 분해해서 배출하도록 하는 성분입니다. 신체의 다른 부위들은 다이어트와 운동으로 살을 뺄수 있지만, 얼굴의 지방은 거의 자연적으로 없애기는 불가능하죠?

     

    얼굴의 울퉁불퉁하게 튀어나온 부위들을 축소시켜주는 효과가 있어서 얼굴이 갸름해보이기를 원한다면 육곽주사 시술을 받아야 합니다. 비교적 다른 시술들에 비해서 효과도 빠르게 나타난답니다.

     

     

    리프팅

    나이가 어느정도 지긋하신 분들은 리프팅 시술을 많이 받으십니다. 리프팅은 주름이나 처짐을 개선해서 피부를 탱탱하게 만들어주는 쁘띠 성형의 한 종류입니다. 주로 실을 이용하는 실리프팅과 레이저 리프팅으로 나누어져요.

     

    이외에도 베이비 콜라겐주사나 아기주사 블루밍셀 실키모공주사 등 다양한 쁘띠성형 종류들이 있어요. 병원마다 조금씩 다르기도 하고 시술 방식이 약간씩 차이가 납니다.

     

    하지만 가장 중요한것은 나의 얼굴에 어떤 시술이 가장 효과가 있을지는 실제 병원에 내원해서 상담을 해야 정확히 알수 있어요. 그전에 전화 예약을 통해서 상담부터 해보시고 시술경험이 많고 친절한 곳으로 방문해보시길 바랄게요. 다같이 예뻐지자구요~

     

     

    사람들이 흥미롭게 읽은 이야기:

     

     

    카카오톡 비상금 대출 1분만에 받는 법

    카카오톡 비상금 대출신청하는 방법과 주의사항을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현재도 많이 쓰이고 있지만, 예전에는 보통 1금융권에서 마이너스 통장 대출을 받아서 사용 하시는 분들이 많았어

    notemania.net

     

    카드포인트를 현금으로 계좌이체 받는 법

    오늘은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방법과 카드폰인트 현금화 및 계좌이체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각종 공과금을 자동이체 서비스를 통해 할인을 받다보면 여러 카드사를 이

    notemania.ne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