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조금24 이용 방법을 쉽게 알려드립니다

    각종 정부에서 지원하는 보조금과 지원금 모두 받고 계신가요? 종류도 다양하고 신청방법도 모두 다르기 때문에 일일히 알아보기가 조금 어렵습니다. 그래서 정부에서 보조금24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곳에서는 정부에서 제공하는 거의 모든 지원금과 보조금, 자격증 정보, 수급정보와 혜택을 모두 제공합니다. 이용방법은 PC에서 접속하는 방법과 어플로 이용하는 방법 2가지가 있습니다. 지금 바로 신청하세요.

     

     

     

     

     

     

     

     

     

     

     

    정부24에 접속하면 자신이 받을 수 있는 국가보조금을 한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행정안전부에서 서비스하며 양육수당, 에너지바우처, 청년우대형청약통장 등 305개의 서비스를 한곳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자신의 연령과 가구특성, 복지대상 자격정보를 입력하면 자신이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자동으로 선별해서 제시해줍니다. 이렇게 받을 수 있는 서비스는 형태별로 현금지원 171개, 의료지원·일자리·돌봄 등의 서비스 84개, 이용권 27개, 현물지원 23개 입니다. 지금 바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롯데카드 상생소비지원금 ✔️삼성카드 상생소비지원금 ✔️현대카드 상생소비지원금 ✔️신한카드 상생소비지원금
    ✔️하나카드 상생소비지원금 ✔️KB국민카드 상생소비지원금 ✔️NH농협카드 상생소비지원금 ✔️우리카드 상생소비지원금
    ✔️비씨카드 상생소비지원금      

     

     

     

    이용방법

    보조금24로 접속한 다음 정부24 로그인을 해야 합니다. 그러나 간편검색으로도 자신이 이용가능한 서비스를 미리 조회해볼 수 있습니다.

     

    간편 검색에 자신의 생년월일, 성별, 소득구간, 개인특성, 가구특성을 선택해줍니다. 자신의 소득구간은 가구 규모에 따른 소득구간표를 확인하면 됩니다.  개인특성과 가구 특성까지 모두 선택하신 다음 혜택 찾기를 눌러보시면 자신이 받을 수 있는 서비스가 모두 조회 됩니다.

     

    아래는 소득구간표 입니다. 아래에서 자신의 가구수 대비 소득이 속하는 곳을 찾을수 있습니다.

    조회결과

    저는 아래와 같은 조건으로 임의로 조회를 해보았습니다. 아래와 같이 제가 받을 수 있는 지원의 종류가 31개 입니다. 인플루엔자 국가예방접종 지원부터 국민내일배움카드, 구직자 취업지원 서비스, 조기재취업수당 등 다양한 혜택을 한번에 볼 수 있네요.

     

     

    마무리

    지금까지 간략하게 보조금24 이용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지원금24 홈페이지는 링크를 이용하세요. 감사합니다.

     

     

    보조금24 홈페이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