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복권 파는곳과 평일 토요일 판매시간 정리

    오늘은 로또 파는곳과 구입시간을 정리해보려고 한다. 왜냐하면 내가 이사 온 이곳에 로또 파는 곳이 안 보여서 찾아보았기 때문이다. 이 방법을 공유하면 좋을 것 같다. 꼭 필요하면 안 보이게 마련이다. 이럴 때 쓰는 속담이 "개똥도 약에 쓰려면 없다"이다. 

     

    다시 본론으로 넘어와서 그럼 어떻게 하면 로또 파는곳을 쉽게 찾을 수 있고, 또 단순히 찾는 것 외에 추가적인 당첨 정보와 구입시간까지 정리해보자.

     

     

    관련 글:

     

     

    로또 파는곳 찾는 법

    로또 파는곳 찾는 방법은 많다. 포털에서 "로또 판매점"으로 검색하면 친절하게 지도에 바로 표시가 된다. 그러나 확장 표시를 눌러서 지도를 확대해 보아도 이렇게 판매점 위치만 나타날 뿐이다. 사실 이 정도 정보로도 충분하지만, 이왕이면 1등 당첨이 많이 된 곳에서 사면 기분이가 더 좋지 않을까?

     

     

     

    그럴 때는, 로또리치라는 앱을 설치하면 간단하게 해결된다. 로또리치 외에도 많은 로또 앱들이 편리하게 로또 파는곳과 당첨 정보, 번호 분석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나는 로또리치를 이용하지만, 다른 앱을 이용해도 상관없다.

     

    아래와 같이 플레이스토어에서 로또로 검색해서 로또리치를 설치해준다. 그다음 앱을 실행하면 아래쪽에 로또 판매점 메뉴가 보인다. 

     

     

    로또 파는곳은 내 위치 중심으로 찾을 수도 있고, 지역을 선택해서 찾을 수도 있다. 로또리치 앱이 좋은 점은 로또 당첨내역이 나온다는 것이다. 타워팰리스에 살면서 로또 1등에 당첨되면 어떤 기분일까?

     

    물론 로또 1등 당첨은 판매량이 많은 곳일수록 많을 수밖에 없다. 옆으로 넘겨보면, 회차별 1등 판매점 정보도 확인이 가능하다. 또한, BEST 1등 배출 판매점 정보도 나온다.

     

     

    부일 카 서비스는 로또 1등 배출 명가다. 카서비스는 더이상 안 해도 될 것 같다. 이런 곳의 로또 판매 수익금은 월 5천만 원 정도 된다고 한다. 이 근처를 지날 때는 로또를 사두자. 기왕이면 아무 곳에서 사는 것보다, 1등이 그만큼 많이 나온 곳이라면 나도 1등에 당첨될 확률이 높지 않을까? 물론 기분상으로만 그렇지만 인생은 운삼기칠이다. 

     

     

    평일 토요일 로또 판매시간

    로또를 구입할 때 한 가지 헷갈리는 것이 있다. 로또 판매시간이다. 예전에는 평일에도 로또 판매시간이 조금 짧게 정해져 있었다. 그러나 지금은 평일과 일요일의 로또 판매시간은 오전 6시부터 밤12시로 상당히 길다.

     

    단, 토요일은 로또 판매시간이 조금 짧다. 오전6시부터 밤 8시다. 왜냐하면 로또 추첨시간이 매주 토요일 저녁 8시 45분부터 9시까지이기 때문이다. 끝.

     

     

    로또 판매시간 정리

    • 평일/일요일 : 오전 6시~밤 12시
    • 토요일: 오전 6시~밤 8시

    로또 추첨시간

    • 매주 토요일 밤 8시 45분~밤 9시

     

     

    함께 보면 좋은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