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홈 화면에서 다이렉트 전화 바로걸기 아이콘 만들기

    안녕하세요? 노트마니아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갤럭시 스마트폰에 홈 화면에서 전화 바로걸기 아이콘 만드는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바로 다이렉트 전화라는 기능입니다.

     

    업무적으로 하는 것 외에는 대부분 배우자나 가족에게 전화를 거는 경우가 많을 것입니다. 대부분 5명 이내 사람에게 전화를 가장 많이 걸 텐데요. 그럴 때 바탕화면에서 터치 1번으로 바로 전화가 걸릴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아래 설명을 읽고 잘 따라해보세요.

     

    갤럭시 바탕화면에서 사이트 바로가기 만드는 방법도 활용하시면 편리하니 참고하세요. 

     

     

     

    다이렉트 전화 걸기 아이콘 만들기

    1. 갤럭시 바탕화면에서 일 초 정도 바탕화면 꾹 눌러 주세요.

     

    2. [위젯] 버튼을 눌러줍니다.

     

    3. [연락처] 라고 적힌 위젯을 찾아서 눌러 주세요.

     

    4. [다이렉트 메세지], [다이렉트 전화], [연락처] 이렇게 3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이중에서 [다이렉트 전화]를 선택 해 주세요. 1초 정도 꾹 눌러서 바탕화면의 자신이 원하는 위치에 놓으면 됩니다.

     

    다이렉트 전화 위젯 위치 설명
    다이렉트 전화

     

    5. 이어서 해당 아이콘으로 전화 연결할 대상을 선택하는 화면이 나옵니다. 자신이 원하는 대상을 선택해 주세요.

     

    6. 아래와 같이 내가 원하는 상대방의 전화 바로 걸기 아이콘이 바탕화면에 추가 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해당 아이콘을 누르면 0.1 초만에 전화가 걸리니 주의해 주세요. 전화번호에 상대방 사진을 추가 하는 방법은 갤럭시 연락처에 사진 넣는 방법 포스팅을 참고하세요.

     

     

    다이렉트 전화 바로가기 설정 완료 화면
    다이렉트 전화 만들기 완료

     

     

    지금까지 갤럭시 바탕화면에 다이렉트 전화걸기 아이콘 만드는 방법을 알려드렸습니다. 저의 블로그에 유용한 정보가 많이 있으니 한번 둘러보시고 알아두면 쓸모있는 정보들 습득해 가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