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노트10/10+ s펜 인식오류로 연결안될때 초기화 방법: S펜 구입가격과 할인받는 방법

    이번 시간에는 갤럭시 노트10/10+의 S펜이 인식 오류로 인해 연결 안 될 때 초기화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또한, S펜은 분실하셨거나 기타 이유로 새로 구입하셨을 때에도 초기화를 해야 하는데요. 제가 알려드리는 방법으로 초기화를 해주시면 됩니다. 추가적으로 삼성 서비스센터에서 S펜 구입 가격과 할인받는 방법도 알려드리겠습니다. 지금부터 아래 내용을 참고해주세요.

     

     

    갤럭시 노트10/10+ S펜 초기화 방법

    갤럭시 노트10과 10+는 동일한 S펜을 사용하기 때문에 서로 호환이 됩니다. 다른 것은 오직 색상이죠. 갤럭시 노트10의 S펜에는 자이로 센서와 블루투스 모듈이 들어가기 때문에 소형 배터리가 들어갑니다. 그래서 아무 S펜이나 사용 시 노트10/10+가 S펜을 제대로 인식하지 못합니다.

     

    즉, 블루투스 페어링을 해주고 S펜의 배터리도 충전이 되어야 원할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S펜을 새로 구입하거나 인식 오류가 발생할 때는 아래의 방법으로 초기화를 하시면 간단히 해결됩니다.

     

     

    1. 갤럭시 노트10/10+에서 S펜을 분리합니다.
    2. 갤럭시 노트10/10+의 상단 상태바를 내려서 톱니바퀴 모양 [설정]으로 들어가주세요.
    3. 아래로 내려서 [유용한 기능]으로 들어가 주세요.
    4. 가장 상단에 있는 [S펜]으로 들어가 주세요.
    5. [에어 액션]으로 들어가 주세요.
    6. 우측 상단에 있는 [점 세 개 메뉴 버튼]을 눌러 주세요.
    7. [S펜 초기화]를 눌러 주세요.

     

    이렇게 하시면 초기화가 되기까지 잠시 시간이 걸리는데요. 약 1분 정도 기다리시면 초기화가 완료되고 S펜이 새롭게 인식되어 기존의 연결 안 되는 문제가 해결됩니다. 새로 S펜을 구입하셨다면 배터리가 없어서 약간의 충전 시간이 필요한데요. 5분가량 두시면 배터리가 금방 채워진다는 점 참고하세요.

     

    갤럭시 S22, Z플립4 핸드폰 싸게 사는 방법 바로가기 >

     

    갤럭시 노트10/10+ 정품 S펜 가격

    삼성 디지털플라자 서비스센터에서 노트10/10+의 정품 S펜 가격은 36,300원입니다. 방문하시기 전에 미리 재고가 있는지 전화를 통해서 확인 후에 예약하시고 방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색상도 맞아야 하기 때문인데요.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공식 전화번호는 1588-3366입니다.

     

    임직원 할인을 받으면 품목에 따라서 10~20% 할인이 가능합니다. 혹시 가족이나 친척, 지인 중에서 삼성 임직원이 있다면, 사원번호를 알려달라고 해서 가족이라고 말씀하시고 할인받으시면 됩니다. 

     

    삼성 서비스센터 운영시간 및 위치조회 방법

    전국 삼성 서비스 센터의 표준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7시 까지입니다. 토요일은 오전9시부터 오후 1시까지입니다. 그 외 일요일과 공휴일에는 휴무입니다. 제품 점검을 위해서 영업 종료시간 1시간 전 까지는 도착하셔야 합니다. 서비스센터는 구글에서 '삼성 서비스센터'로 검색하시면 바로 나옵니다. 여러분들의 편의를 위해서 링크를 남겨드릴테니 링크로 이동하셔도 됩니다.

     

    • 평일 : 오전 9시 - 오후 7시 (수리접수는 오후 6시까지)
    • 토요일 : 오전 9시 - 오후 1시 (수리접수는 정오 12시까지)
    • 일요일/공휴일 : 휴무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홈페이지 바로가기 >

     

    지금까지 갤럭시 노트10/10+ s펜 인식 오류로 연결 안 될 때 초기화 방법과 S펜 분실 시 구입 가격, 할인받는 방법에 대해서도 알려드렸습니다. 혹시 핸드폰 사용하시다가 원치 않는 스팸문자가 계속 와서 귀찮음을 느끼신다면 아래 포스팅을 확인해보시고 스팸차단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저는 스팸문자와 전화로부터 해방되서 너무 좋은데요. 여러분들도 경험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짜증나는 스팸전화/문자 완벽하게 차단방법 5가지 총망라 바로가기 >

     

     

    댓글